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정혜영 인스타그램 정혜영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8. 26. 09:00
반응형

정혜영 인스타그램 정혜영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언제나 TV에서 좋은 소식으로 우리에게 기분을 좋게 해주는 분의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힙합가수 지누션의 션의 아내로도 많이 유명하죠? 오늘의 주인공 정혜영님 되시겠습니다. 정혜영님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정혜영

정혜영의 데뷔는 꽤 오래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93년도 SBS 공채 탤런트로 방송활동의 첫 스타트를 끊었으며, 소녀적인 스타일과 여성스러움을 겸비한 신인으로 CF를 통해 많은 이들에게 자신의 얼굴을 알렸습니다. 저도 잘 모르지만 94년도 펜잘CF로 많이 인기를 얻었다고 하더군요?



사실 정혜영씨 하면 연기자 정혜영보다 션의 아내 정혜영으로 많이 유명합니다. 실제로도 봉사활동/기부를 통해 연기자가 아닌 한 사람의 아내로서의 일들로 여러 매체에 소개가 되기도 하였죠. 하지만 정혜영씨는 그와 별개로 데뷔이후로 끊임없이 연기활동을 계속 해 왔으며 연기력으로도 인정받았다는 사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 아름다운여인

정혜영씨의 사는 모습을 보고 모든 여성분들은 자신의 워너비라고들 합니다. 누가봐도 행복한 모습으로 우리들에게 비추어지고 있으니까요. 그 뒤에 무언가 있을 수도 있겠지마는 일단 우리가 보는 션/정혜영 부부는 그렇습니다. 2004년 지누션의 멤버 션과 결혼을 하였고, 4명의 자식을 두었습니다. 결혼 후에도 끊임없는 봉사/기부를 통해 기부천사라는 별명을 얻기도 하였죠. 이러한 행복한 모습은 그녀의 인스타그램을 통해서도 볼 수 있습니다.

정혜영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 마무리

오늘은 연기자로서, 한가족의 엄마로서 행복한 삶을 보내고 계시는 정혜영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사진만 보아도 저절로 힐링이 되는 느낌인데요, 앞으로도 계속 TV에서 좋은 소식으로 만나뵜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