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최욱 안현모 그들의 사이는

교자만두 2017. 8. 15. 00:00
반응형

최욱 안현모 그들의 사이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연예계 뉴스중에 결혼소식이 난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가수 라이머씨와 기자 안현모씨와의 결혼소식이었는데요, 이 과정에서 상당히 재미있는 이야기가 있어 이렇게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궁금하시죠? 그럼 보시면 됩니다.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라이머

가수 라이머씨에 간단히 설명을 해 보면 브랜드 뮤직의 대표 이사 입니다. 96년 남성듀오로 가수활동을 시작했으며 그룹 크로스, 이현도의 객원래퍼, 크래쉬의 객원래퍼 등으로 음악활동을 하였습니다. 2009년을 끝으로 자신의 활동보다는 후배가수들의 활동을 지원하는데 전념을 하였고 2011년 브랜뉴 뮤직을 설립하였습니다. 이미 본인도 결혼소식을 전했고, 상대분도 결혼을 하여 잘 살고 있지만 과거 소유진씨의 연인으로 유명했습니다.


최욱 안현모


몸매가 매우 뛰어난 것으로 알고 있으며 한 때 보디빌더를 꿈꾸었던 적이 있다고 합니다.(물론 도전은 안함) 패닉 출신인 김진표와는 중학교 동창이며 술자리에서는 의외의 애교를 부린다고 ..



## 안현모

안현모씨는 sbs 기자 출신으로 서울대학교라는 브레인과 예쁜 외모로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았습니다. 현재는 기자생활을 하지 않고 있으며 영어실력이 매우 출중하여(통번역과) 서울모터쇼에서 영어진행을 하는 등 여러 외부 활동을 겸하고 있습니다.


최욱 안현모


위에 설명드린 라이머/안현모 이 둘은 처음 만날 때부터 서로가 서로에게 끌렸다고 말을 전했으며 결혼 상대자는 역시 따로 있다는 것을 느꼈다고 합니다. 참 신기한것 같아요. 이미 이 둘은 양가 상견례를 마쳤다고 하며 9월 30일 결혼식을 올린다고 합니다.



## 최욱 안현모 

이 과정에서 상당히 재미있는 에피소드가 있습니다. 최욱씨가 진행하는 팟캐스트가 있는데요 (불금쇼) 거기에 안현모씨가 출연을 한 적이 있습니다. 방송 내내 최욱씨는 안현모씨에게 빠진듯한 늬앙스를 보였고 방송이 끝난 뒤에는 이 둘이 사귀는 것이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나올 정도로 케미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하지만. 이 결혼소식이 나오자마자 "역시나 최욱 혼자 좋아한거네" 라고 사람들은 말했고 이후부터 안현모 이야기가 나올 때마다 화제를 돌리는 등 우리들에게 큰 웃음을 주고 있습니다.


 


## 마무리 

멋있고 잘생기고 예쁘고 아름다운 두 분께서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주인공 라이머/안현모씨. 서로가 서로를 의지한 만큼 빠른 결혼소식이었는데요 이 둘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빌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또한 최욱씨에게는 심심한 위로를 전해드려요. ㅠ ㅠ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