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정웅인 추자현 풀스토리 그들은 왜

교자만두 2017. 8. 19. 09:00
반응형

정웅인 추자현 풀스토리 그들은 왜


최근 예능프로에 나와서 오랜만에 얼굴을 알린 여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추자현 씨인데요, 중국국적인 우효광씨와의 행복한 결혼생활을 보여주면서 그동안 추자현씨를 보고싶었던 팬들에게 큰 기쁨을 주고 있습니다.


정웅인 추자현


추자현씨는 79년생으로 올해 38세 입니다. 96년 데뷔를 하였고, 98년 카이스트로 많은 인기를 얻었죠. 그 뒤에도 많은 드라마/영화를 통해 활동을 하였지만 크게 뜨지못하고 조연급에 머무른 배우였습니다. 하지만 2006년 중국에 진출을 하였고 엄청난 노력 끝에 스타라고 하기에 미묘했던 한국에서와는 달리 중국에서는 엄청난 출연료를 받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15년에는 중국 배우 우효광씨와의 열애설을 발표하였고 1년뒤인 16년에는 결혼 발표를 하였죠. 우효광씨는 배우뿐 아니라 엄청난 재력가로도 알려져 있어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샀습니다.


정웅인 추자현


이렇게 추자현씨가 예능출연으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데 자연스럽게 그녀의 과거 연인이었던 정웅인씨가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과거 많은 나이차에도 불구하고 연예계 대표 커플로서 공개 연애를 한 커플인데요, 각종 석상에서도 서로를 언급할 만큼 서로에 대한 애정은 깊었습니다.


정웅인 추자현


오랜 기간동안 연애를 했기에 많은 이들은 분명 결혼까지 갈 것이라고 예상을 했는데요, 어느순간 갑자기 이들의 이별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사실 이러한 기사에서는 결별 이유라던지 그러한 부분은 워낙에 개인적인 것이라 따로 나오지 않는데요, 결별 시기를 보았을 때 아무래도 추자현씨가 중국에 진출한 초기였기 때문에 많이 바빴던 것이 이유였지 않나 싶습니다.


 


결별 당시에도 서로가 서로에게 응원을 한 만큼 안좋게 헤어진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현재는 둘 다 모두 가정이 있고 행복한 삶을 살고 있으니 과거의 추억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현재 정웅인씨는 일반인 아내와 결혼을 하여 한국의 수리크루즈라고 불리우는 예쁜 딸이 있으니 참 행복할 것 같네요. 이들의 영원한 행복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