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롤 인벤 와드녀 사진퍼레이드

교자만두 2017. 8. 16. 19:48
반응형

롤 인벤 와드녀 사진퍼레이드


안녕하세요. E-Sports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E-Sports를 얼마나 좋아하시나요? 저는 매우 오래전부터 E-Sports의 팬으로서 여러가지를 즐겨왔는데요, E-Sports와 OGN은 빼놓을 수가 없는 관계입니다. 지금까지 수많은 OGN 방송을 보면서 시청자들에게 인기가 많았던 짤로만 전해지던 여신 들이 있었는데요, (스타여신 등등) 그 역사는 리그오브레전드로 넘어와서도 계속 되었습니다. 비록 시간은 조금 지났지만 그정도는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오늘의 주인공은 바로 와드녀 되시겠습니다. 와드녀 사진퍼레이드 지금바로 시작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와드녀

OGN에서 카메라에 포착되어 순식간에 와드녀가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머리에 와드같은 것을 머리띠로 하고 있었기 때문에죠. 롤 관련 최대 커뮤니티에서 와드녀라고 부른 순간부터 이미 그녀는 롤인벤 와드녀라는 닉네임이 붙어 버렸습니다.



와드녀의 이름은 이세진으로 91년생입니다.(생각보다 많습니다?) 대학은 한양대학교를 다니고 있으며 (현재는 졸업함) 스포트라이트를 받은 이유에서 였을까요 리그오브레전드 버프걸로도 활동을 하였습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아래 사진은 훨씬 성숙한 모습이군요? 역시 롤인벤이 선정한 여신 답습니다. 91년생이면 올해 27살인데, 남자친구는 있을까요? 와드녀로 유명세를 탈 때에는 없었는데 말이죠. 아 제가 관심이 있어서 그런것은 아닙니다.



청순함과 귀여움 섹시함을 어느정도 비율좋게 나눠 가진것 같은 와드녀! 그 인기에 힘입어 간간히 아프리카 방송을 한다고 합니다. 워낙에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들중에 남자가 많다보니 TV에 잠깐 나왔을 뿐인데 엄청난 인기를 얻어버렸네요.



실제로도 리그오브레전드를 즐기는 것으로 알고 있으며 (사실 게임을 즐기지 않으면 오프라인 참여를 아예 하지 않습니다.) 실력은 베일에 가려 있습니다.



위 사진은 리그오브레전드 여신으로 통하는 링트럴님과의 사진입니다. 링트럴님은 현재 군복무중인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아닐수도있지만 맞을 겁니다.) 이 두사람의 관계는 과연!!!!



왜 제가 대학교 다닐 떄에는 저런 귀여운 친구가 없었을까요? 그렇습니다. 저는 공대였기 때문입니다. 그때의 남자냄새가 아직도 코 주위에서 아른아른 합니다. 와드녀 이세진양은 대학시절 인기가 좋았겠죠?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리그오브레전드 공식 여신 롤인벤 와드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그녀는 현재 아마도 직장일을 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다시한번 OGN 카메라에 나타나서 롤을 좋아하는 남정네들의 가슴에 불을 피워주었으면 하네요. 롤인벤 와드녀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