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도경완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도경완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25. 03:00
반응형

도경완 인스타그램 알아보기 장윤정 근황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연예계 커플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많이들 아실거에요. 현대판 트로트 여제 장윤정씨. 오늘의 주인공은 장윤정씨와 결혼을 한 도경완 아나운서 입니다. 얼핏 보기에  도경완 아나운서는 인생의 탄탄대로를 걸은 것 처럼 보이지만, 그것이 아니라는 사실 여러분들은 알고 계셨나요? 도경완 아나운서에 대한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도경완 아나운서

도경완 아나운서는 멀쩡하고 스마트한 겉보기와는 달리 상당히 우여곡절이 많은 삶을 살아왔습니다. 그것을 시간의 순서대로 간단히 나열을 해 보겠습니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1. 중학생시절은 평범한 학생이었음(성적 중위권)

2. 고등학교 반배치고사를 우연히 전교 9등을 하게 되었고 그 때부터 주위의 기대가 켜짐

3. 그 기대의 부담감 때문에  자퇴를 함

4. 자퇴 후 17살때 호주로 떠나 아르바이트를 함. 한국으로 돌아오는 길에 비행기조종사를 보고 비행기 조종사의 꿈을 키움

5. 검정고시 치른 후 공군사관학교 입학(역시 머리는 좋았나 봅니다.)

6. 하지만 상상과는 다른 공군사관학교 생활에 지쳐 바로 자퇴함

7. 우연히 TV속 아나운서를 보고 아나운서의 꿈을 세움

8. 홍대에 입학한 뒤 학생회장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한 후에 아나운서의 꿈을 실현(역시 머리는 좋았나 봅니다.)

9. 아나운서 활동을 하면서 트로트가수 장윤정씨에게 반했고 대쉬하여 결혼에 골인함(공격성도 좋았나 봄)


 


## 멋쟁이 도경완

트로트가수 장윤정씨와 결혼을 성공하면서 항간에는 장윤정씨의 재산 때문에 '로또 맞은 것이 아니냐' 라는 이야기가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습니다. 많이 알려져 있는 장윤정씨의 친족 재산탕진 사건과 관련하여 로또가 아닌 매우 심각한 사건의 피해자임에도 사랑으로 장윤정씨를 끌어안고 가는 모습을 보였죠. 또한 결혼 후 프리랜서로 전향할 것이라는 많은 예측들이 있었지만 전혀 맞지 않았고 현재도 아나운서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도경완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위에 있는 도경완씨의 인스타그램에서는 도경완씨 가족의 근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만 봐도 행복바이러스가 마구마구 전달되네요 ㅎㅎ 아무쪼록 도경완씨의 장윤정씨와의 계속적인 행복한 결혼생활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