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팝콘티비 임지현 그는 누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조금 정치적인 이야기를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얼마전에 크게 이슈가 되었죠? 한국의 북한관련 이야기를 다루는 종편의 TV프로그램에도 자주 출연하였던 임지현씨가 다시 재입북을 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이 사건을 두고 수많은 이야기가 오고 갔으나 진실은 아무도 몰랐죠. 탈북을 한 것에는 큰 이유가 있을 터인데 왜 다시 입북을 해야만 했을까요?


 


## 임지현 입북이유

임지현씨의 입북 이유에 대해서는 다양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몇가지를 들어보면

- 북한에서 임지현씨의 부모님을 괴롭혔다 

- 중국쪽에 간 일이 있었으나 그곳에서 납치

- 스스로 입북


위의 내용처럼 크게 세 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조금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우리가 알기에는 한번 탈북을 하면 관련된 가족을 끝내(?) 버린다는 소문이 있었고, 또한 재입북의 경우는 말이 안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게다가 탈북을 하여 우리나라의 각종 방송에 나와 북한의 실태를 모조리 말하고 다녔기 때문에 더더욱 입북은 힘든 것이었죠.(사실 우리나라에서 북한전문가들로 나오는 탈북자들은 실제로 북한전문가가 아니고 하는말들은 다 사실이 아닙니다) 


팝콘티비 임지현


또한 재입북을 한 상태에서 북한의 여러 방송에 나와 인터뷰를 하는 등 상당히 평소와는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많은 이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게 했습니다. 그 인터뷰에서는 "한국에 가면 돈을 많이 벌 수 있다고 하여 갔지만 실제로는 힘들어 다시 북한에 오게 되었다" 고 임지현씨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한국에 갔던 것을 후회한다고 까지 말하더군요?


 


## 팝콘티비 임지현

탈북녀의 재입북 논란이 한창이 가운데 그녀의 과거 행적이 다시금 수면에 오르고 있습니다. 바로 성인방송채널인 팝콘티비인데요, 이곳에서 방송을 했던 한 BJ가 임지현씨가 아니냐 하는 추측이 있어고 이에 대해 임지현씨는 본인이 맞다고 인정을 하였습니다.


팝콘티비 임지현


하지만 이에 대해 임지현씨는 생각하시는 그러한 성인방송은 아니었고 짧은 옷을 입고 춤을 추는 동무가 있는데, 그게 무엇인지 궁금해서 장난삼아 한번 춰본 것이라고 대답을 하였습니다. 그렇게 인터뷰를 했으니.. 우리는 믿어야 하는 부분인가요?


 


## 마무리

이 사건을 보면 분명 임지현씨 혼자만이 할 수 있는 일은 아닌 것 같습니다. 탈북/재입북 요소를 가지고 체제선전으로 이용하는 것까지 모두 큰 그림이란 이야기이죠. 앞서 말씀드렸다시피 입북의 가장 큰 근거는 납치설인데... 무엇이 진실인지 저는 잘 모르겠네요.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