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는 누구 권정열

교자만두 2017. 8. 27. 19:17
반응형

복면가왕 청개구리왕자는 누구 권정렬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일요일입니다. 저에게는 여러가지 예능을 통해 일주일을 마무리하는 시간인데요, 오랜만에 복면가왕을 보게 되었습니다. 예전 우리동네 음악대장이 가왕시절에 한창 보다가 어느순간부터 안보게 되었는데요, 오랜만에 본 오늘의 복면가왕 부대들은 참 재미있더라구요? 본 무대에 대해서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 아테나

가왕 결승전까지 간 아테나님은 목소리, 어깨동작등을 보았을 때 이은미 씨를 확실시 했습니다. 그런데 마지막 무대에서 이은미씨의 노래를 부르더군요? 정말 ㅎㄷㄷ하게 노래를 잘하시더라구요. 최종적으로 아테나님은 나는가수다에서도 나온 적이 있는 적우 님 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 청개구리 왕자

간만에 저를 놀라게 한 가수가 등장하였습니다. 처음에는 얇은목소리에 어느정도 기교가 있구나 싶었는데, 점점 뒤로갈수록 노래실력이 엄청 나더군요? 누군지 맞추려고 고민을 하지 않다가 얼핏생각나는게 10센티의 보컬 권정열과 목소리가 비슷하긴한데... 지금까지 권정열씨에게 이런 노래실력을 느껴본 적이 없어 고민좀했습니다. 결국 청개구리왕자는 가왕이 되었고 누군지 알 길이 없게 되었습니다. ㅠㅠㅠ



## 영희

현재 가왕이죠? 3연승에 도전하는 영희님는 색다른 도전을 하였습니다. 사실 가왕방어전용 노래로는 안보였지만 새로운 도전을 한다는 점에 큰 점수를 주고 싶었습니다. 이 도전 때문이었을까요? 아쉽게도 영희님은 가왕방어전에서 가왕을 청개구리왕자에게 넘겨주게 되었고, 많은 이들의 예상대로 목소리의 주인공은 옥주현씨였습니다.


 


## 마무리

간만에 귀가 호강하는 여러무대를 보았는데요, 무척이나 만족스러웠습니다. 청개구리왕자가 누구인점이 가장 궁금한데.. 제가 생각하는 그 분이 맞을까요? 슬쩍 검색어를 돌려보니 저와같은 생각을 하는 분이 많이 있었고 심지어 연예뉴스에도 나오더군요? ㅎㅎㅎ 이게 궁금해서라도 다음주, 그다음주에도 본방사수 해야겠습니다. 현재 가왕으로 등극한 청개구리왕자. 여러분은 누구라고 생각하시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