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강민혁 손나은 무슨사이

교자만두 2017. 8. 15. 06:00
반응형

강민혁 손나은 무슨사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저는 즐겨보는 예능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생방은 꼬박꼬박 챙겨보지 않지만 재방송으로 많이 보는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비디오 스타 입니다. MBC 라디오스타를 여자버전으로 만든 것인데요, 최근에 강민혁/딘딘/박재정이 나온 회차가 무척 재미있어 여러분들에게 전해드릴까 합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바로 시작합니다.


 


## 발기부전 딘딘

과거 마리텔에서 딘딘이 출연할 당시 발기부전이 의심된다는 진단을 받은 적이 있었습니다. 아직 딘딘은 20대 젊은 나이인데요, 이번 비디오스타에 나와서 그것은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을 하였습니다. 사실인지 아닌지는 본인만이 알겠지요.


강민혁 손나은


## 손나은과 강민혁

강민혁은 미모의 걸그룹 멤버S와 태국에서 고가의 샴페인을 즐겼다는 이야기가 나왔습니다. 비디오스타의 MC들은 이거 열애설 아니냐고 강민혁을 부추겼고, 강민혁은 이에 대해 해명을 하였습니다. 함께 태국에서 술을 마신 사람은 에이핑크의 손나은 양이었고, 사귀거나 썸을 타는 사이는 전혀 아니라고 말이죠.



사실 이 둘은 매우 친한 사이라고 합니다. 같은 그룹(씨엔블루)의 멤버 이장신과 손나은이 함께 드라마를 찍어 친분이 있는데 우연히 같은 시기에 태국에 있어 함께 술자리를 가졌다고 합니다. 사실 술자리 한번만 함께해도 친해질 수 있죠. 그래서 저도 어떻게 술자리 안될까요? 흑흑흑


강민혁 손나은


## 마무리

현재 가수로서, 연기자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계시는 강민혁님과 손나은!! 그 두분의 팬분들께서는 안심하셔도 좋을 것같습니다. 아무사이가 아니라고 하니까요. (사실 진실은 아무도 모릅니다) 점점 더 성숙해지면서 멋져지고 있는 강민혁님! 최근 외모가 폭발하여 최고의 전성기를 달리고 있는 손나은님! 두 분의 계속되는 인기 고공행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