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송재희 해병대 지소연 결혼

교자만두 2017. 8. 30. 09:53
반응형

송재희 해병대 지소연 결혼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얼마 전 송재희씨와 배우 지소연씨의 결혼발표가 있어 많은 이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송재희씨는 79년생이고 지소연씨는 86년 생인데요, 두 분 다 모두 잘생기고 예쁘셔서 선남선녀가 따로없을 정도였습니다. 



저에게 송재희씨는 각종 예능프로에서(해피투게더) 개인기를 하려다 굴욕만 당하는 것으로 기억하는데, 언제 이렇게 멋진배우로서 연애를 했는지 참 대단하게 생각합니다. 사실 송재희씨는 오랜 연기생활을 하면서 우리들에게 이름을 알린 작품은 바로 해를 품은달 이었는데요, 그곳에서 허염 역을 맡아 확실히 자신의 존재를 입증시켰죠. 그 이후에 정글의 법칙/라디오스타/해피투게더 등 다양한 예능프로에도 출연하여 더욱 더 자신의 존재를 각인시켰습니다. 또한 남자 연예인들에게 있어 무덤이라고 볼 수 있는 군대문제조차 해병대를 만기 전역하여 평생 까방권을 획득하기도 하였죠. 대단한 것 같습니다.


 


송재희씨의 여자친구 지소연씨는 정말 매력적인 배우 이신데요, 키도 상당히 크셔서 모델이 따로 없을 정도입니다. 나이에 비해 데뷔는 조금 늦게(2013) 하셨고 데뷔작은 드라마 빛나는 로맨스에서 열연을 하셨죠.



얼굴만 봐도 고급스러운게 느껴지지 않으신가요? 사람의 인상이라는 게 참 중요한 것 같아요. 첫인상에 모든 것이 판별되니 말이죠. 이렇게 멋진 지소연씨를 보고 송재희씨는 한눈에 반한게 아닌가 싶습니다. 송재희씨와 지소연씨의 결혼은 9월 7일로 알려져 있는데요, 얼마 남지 않아 두 분 모두 매우 떨리시지 않을까 싶네요.


 


## 마무리

결혼준비 및 여러 방송출연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송재희씨와 지소연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최근 살림남2에도 출연하여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데요, 이 둘의 결혼을 축하드리고 행복한 신혼생활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