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김종국 채리나 그들의 사이

교자만두 2017. 8. 28. 06:00
반응형

김종국 채리나 그들의 사이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연예계에 있었던 과거 연애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과거 이야기 이므로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런닝맨 등 다양한 예능프로에서 활약하고 있는 김종국씨와 결혼후 행복한 가정생활을 하고 계시는 채리나씨가 되겠습니다. 그 둘사이에는 무슨일이 있었던 것일까요?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김종국 채리나

이 둘은 각각 터보와 쿨으로 90년대를 풍미한 댄스가수 입니다. 오늘 이 둘을 주제로 글을 쓴 이유는 다름이 아니라 과거 연인이었던 적이 있기 때문이지요. 연예인들도 사람이기 때문에 연애를 할 수 있으니 큰 문제는 없다고 봅니다.



저는 오늘 알게 되었는데 그 당시 연예계에서는 꽤 유명한 커플이었다고 하더군요. 워낙에 김종국씨가 남자다워 그모습 때문에 사이가 발전한 것 같습니다. 채리나씨도 그것이 이상형이었다고 매번 말을 하기도 하였구요.



하지만 이 둘은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오랜기간동안 만난 것으로 알고 있는데요, 만남이 있으면 이별도 있는 법 아닐까요? 이 둘의 이별에 관해서 많은 이야기가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김종국씨는 그때부터 운동을 좋아하고 유흥을 별로 안즐기는데 반해 , 채리나씨는 그렇지 않았다고 하더라구요. 이것 때문에 이둘이 헤어지게 된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진실은 저 둘만 알겠지요. 우리와 같은 제 3자가 무엇이 맞고 틀리다를 논할 것은 아닌것 같습니다. 그밖에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사실확인이 필요한 부분이라 따로 적지는 않겠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연예계 과거 커플 김종국/채리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이 둘은 현재 각자의 위치에서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으니 이것이 가장 중요한 것 아닐까요? 이 둘의 계속적인 방송활동 및 좋은 모습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