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조우찬 과거 조우찬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9. 06:00
반응형

조우찬 과거 조우찬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최근에 가장 트렌디하고 인기가 많은 TV 프로하면 어떤 것들이 떠오르시나요? 다양한 것들이 나오겠지만 제 생각으로는 아마도 쇼미더머니가 아닌가 싶습니다. 벌써 시즌이 6시즌이나 되었고 과거 매니악한 장르였던 랩/힙합 장르를 대중들에게 전파를 한 것에 큰 역할을 한 프로그램이죠. 그래서 오늘은 쇼미너머니와 관련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조우찬

조우찬 군은 13세의 나이로 쇼미더머니6 최연소 지원자 입니다. 아직 초등학교 학생이라는 이야기 인데요, 그럼에도 뛰어난 리듬감과 라임으로 쇼미6 프로듀서들의 극찬을 받고 있습니다. 실제로 유명 랩퍼의 말을 따르면 "내가 저 나이일때는 아무것도 못했다" 라고 할 정도로 조우찬군의 실력을 인정하고 있습니다.


조우찬 과거


## 제2의 도끼? 조우찬 과거

처음 1차에 조우찬이 나왔을 때에는 모두 조우찬군의 탈락을 예상했습니다. 너무 어린나이에 잘 하지 못할 것이라는 생각  때문이었죠. 하지만 수준이상의 실력으로 개코에게 목걸이를 받았고 연이어 2~3차를 합격했습니다. 심사위원들은 거기에 제2의 도끼라는 찬사를 하기도 하였죠. 지난주에 펼쳐진 경연에서는 다듀팀으로서 라이도/면도/넉살 등등 고수들과 함께 멋진 공연을 펼쳐 주었는데요, 다 잘하였음에도 어린나이인 친구에게 기회를 줘 보고 싶다며 면도가 탈락을 하게 되었습니다. 조우찬 과거의 경우는 많이들 파고 계시는데 아무래도 나이가 어리다보니, 과거라고 딱히 할 것도 없는것 같습니다. 뭐 아주 쪼금 대필의혹이 있긴하나... 무시해도 되는 수준.



## 마무리

현재 조우찬 군은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여러가지 트레이닝을 받고 있다고 합니다. 지금은 래퍼로써 쇼미더머니6에 나왔지만 또 모르죠 얼굴도 잘생겼으니, 프듀2 스타였던 유선호와 함께 아이돌로 데뷔할지도 모르겠네요. 

어린나이에 많은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는 조우찬군이 과연 쇼미더머니6에서는 어디까지 올라갈지, 더 나아가 몇년 뒤에는 어디까지 성장할지 기대를 해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