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워너원 쇼케이스 방송 현재 상황

교자만두 2017. 8. 7. 20:12
반응형

워너원 쇼케이스 방송  현재 상황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이미 많이들 아시겠지만 현재 프듀2 그룹인 워너원은 전국적으로 인기가 어마어마 합니다. 하지만 제가 감히 말씀드립니다. 17년도 최고의 아이돌이 될 것 같습니다. 그 이유? 아래 사진으로 한번 보시겠습니다. 


 


## 워너원 쇼케이스 및 멜론차트



오늘 날씨.. 어떠셨나요? 35도를 육박하는 몇년만의 폭염속에 저 긴 줄들 보이시나요? 오늘 오후2시경의 사진 이라고 합니다. 이 더위에 오직 워너원을 보기 위해 길게 줄을 선 팬들. 제기억속에 쇼케이스 방송으로 저렇게 긴 줄은 본적이 없었습니다.



당연하게도 전국 각지에 있는 워너원 팬분들은 쇼케이스를 보러 왔습니다. 이 뜨거운 열기에 뉴스기사까지 나왔는데요, 위 사진은 부산에서 온 것으로 보입니다.



요즘은 음원 줄세우기 또한 인기의 한 잣대로 평가하고 있습니다. 차트 역시 줄을 세웠군요. 한가지 특이점은 인트로 까지 8위에 올려놓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누가 프듀2 그룹을 무시했나요? 누가 프듀2 시작전에 쟤네들은 기획사 쩌리들이라고 누가 놀려댔나요? 그들은 현재 최고의 아이돌 그룹이 되었습니다. 



## 마무리

사실 프듀1 그룹은 베타테스트였던 것일까요? 아니면 남돌의 특성상 이렇게 인기가 많았던 것일까요? 워너원의 행보 시작부터 폭발적입니다. 과연 어디까지 가게 될지 우리 모두 함께 지켜봅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