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강태리 실물 단발 인스타 강태리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10. 06:00
반응형

강태리 실물 단발 인스타 강태리의 모든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 젊은 여성들 사이에서 인기가 상당히 많은 인물이 있습니다. 바로 강태리 님인데요, 사실 이 포스팅을 쓰는 과정에서 알게되었는데 인기가 많을 만 하더군요? 얼굴도 예쁘시고 모든 사진들이다 화보급 ㄷㄷㄷ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강태리의 모든것! 바로 시작합니다.

인스타PC 인스타그램


 


## 강태리

강태리님은 91년생으로 대한민국의 가수 입니다. 그룹 트렌디의 멤버로서 2013년부터 가수활동을 하면서 년도별로 한버씩 싱글앨범을 내기도 하였죠. 하지만! 가수보다는 다른것으로 유명합니다! 바로 단발 여신인데요, 글로 적는것보다 직접 보는것이 낫겠죠? 


강태리


큰 눈 하얀 피부 . 모든 여성들이 워너비 하는것들만 다 가지고 있네요. ㅠㅠ 괜히 단발여신이라는 호칭이 붙은게 아니었습니다.


강태리


일상 사진도 화보로 만들어버리는 이 외모! 포텐이 드디어 터지구야 말았네요. 프로필 상으로 162센티 40키로 라는데 실제로 보면 정말 마르셨을것 같습니다.


강태리


마치 동화속에서 나올것만 같은 비주얼. 오늘부로 저는 강태리님의 팬이 되기로 마음먹었습니다. 팬을 위해서였을까요? 다행이도 강태리님은 인스타를 운영하고 계십니다. 우리같은 팬들은 그저 감사감사 할 따름이죠. 

인스타PC 인스타그램


 



강태리 인스타 바로가기


위 인스타로 가시면 강태리님의 평상시 모습, 단발여신님의 여러 사진들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어떠신가요? 혹시 저때문에 강태리님을 이번에 알게 되셨나요? 그렇다면 성공입니다 흐흐흐흐 강태리님의 단발여신도 좋지만 가수로서의 지속적인 활동, 인기를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