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몸캠피씽 서하준 무슨일 서하준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9. 00:00
반응형

몸캠피씽 서하준 무슨일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계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과거에 있었던 에피소드를 가지고 이야기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들은 몸캠피씽을 아시나요? 요새는 좀 뜸한데, 3~4 년 전만해도 심각한 문제로 대두되었던 적이 있습니다. 오늘 해볼 이야기는 바로 몸캠피씽에 관련된 것인데요, 궁금하시나요? 바로 시작합니다.

 

 


## 서하준

서하준씨는 89년생으로 대한민국의 배우 입니다. 학창시절 연극을 보러가 그것에 감명을 받은 서하준씨는 바로 연기학원에 다니게 됩니다. 그 뒤 [오로라 공주]의 서브 남주에 캐스팅이 되고 마침내 "암세포도 생명" 이라는 명대사를 남기고 인기배우 대열에 올랐습니다.


몸캠피씽 서하준


드라마가 종영된 이후에도 그 인기에 힘입어 해피투게더, 정글의 법칙 및 여러 케이블 방송에 출연하여 얼굴을 알렸죠.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오로라 공주] 촬영을 할 때 단 한번도 유명작가인 임성한 작가를 본 적이 없다고 하네요. 이러한 거침없는 상승세의 서하준씨에게는 어떠한 일도 , 어떠한 문제도 없을 줄 알았습니다. 이 사건이 있기 전까지는요.



## 몸캠피씽 사건

바로 작년이었죠. 2016년 12월 9일 트위터 및 여러 SNS를 통해 배우 서하준과 닮은 사람이 알몸으로 특정 행동을 하고 있는 영상이 게시되었습니다. 이를 보고 여러 사람들은 서하준이 아니냐 라는 물음을 갖게 되었고 그와 동시에 서하준씨는 사용하던 SNS(인스타)를 비공개로 전환하여 더욱 의심을 샀습니다. 이에 소속사 측도 마땅한 해명을 하지 않은 채 시간을 보냈고 서하준씨는 모든 방송활동을 중지하기도 하였습니다. 


몸캠피씽 서하준


## 컴백 그리고 고백

사건이 있은 후 반년이 지난 17년. 서하준씨는 비디오스타로 컴백을 하게 됩니다. 거기에서 시원하게 고백을 하게 됩니다. 그 사건에 대해 누구보다 힘들었다고 말을 하였고 그 캠의 주인공에 대해서는 "누가 봐도 나였다 " 라고 하며 그렇기 때문에 따로 해명을 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 마무리

사실 몸캠피씽은 유포자들을 확실히 잡아야 하는데, 그것이 참 힘든 것 같습니다. 국내에 있지도 않고 다 해외에서 작업을 한다고 하니 어려운 일이라고... 어떻게 보면 서하준씨 역시 피해자인셈인데요, 이번일을 계기로 액땜했다고 생각하시고 아직 앞날이 창창한 나이기 때문에 많은 방송활동, 여러 작품활동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