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지창욱 윤아 키스신 지창욱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8. 8. 15:17
반응형

지창욱 윤아 키스신 


현재 대한민국에서 젊은 남자 배우중에 잘생긴 사람 뉴규? 하면 손꼽히는 배우가 있습니다. 바로 지창욱씨 인데요, 과거 주말드라마부터 시작해서 지금에 이르기까지 엄청난 노력을 한 지창욱씨는 현재 군 복무 중에 있습니다. 그런데 최근 소녀시대의 10주년 기념 컴백과 더불어 다시금 과거 지창욱 윤아씨의 키스신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지창욱


지창욱 윤아 키스신


지창욱씨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면 2008년 KBS [난 네게 반했어]를 시작으로 솔약국집 아들들, 무사백동수 등 다양한 드라마 및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경험을 쌓았습니다. 인기가 점점 많아지면서 자연스럽게 주연배우로 발돋움하게 되었죠. 13년 기황후에서는 MBC 연기대상 우수상을 수상하게 됩니다. 군입대 전 애니메이션  [너의 이름은] 더빙을 하였는데, 제대로된 수준급 더빙판을 기다렸던 팬들 사이에서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 지창욱 윤아 키스신

지창욱은 우리나라 최고의 걸그룹인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와의 키스신으로도 화제가 되었습니다. 작년 촬영하였던 더케이투 작품 내에서였는데요, 작품내에서 키스신이 상당히 많아 시청자들을 달콤하게 하였습니다. "첫 촬영부터 키스신이었기에 서로 참 부담이었어요. 그런데 하고나니 친해진것 같아 편했습니다. " 라고 할만큼 많은 부담이 있었다고 합니다.  


지창욱 윤아 키스신


현재 지창욱씨는 앞서 말씀드린대로 군 복무 중인데요,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지창욱씨와 함께 작품촬영을 했던 여배우들이 지창욱씨에게 군 면회를 가겠다고 하네요. 지창욱씨가 속한 부대 분위기는 안봐도 뻔할 듯 합니다. 


 

## 마무리

단역 부터 시작해서 지금의 미남 배우까지 거듭난 지창욱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는 군복무 중이라 활동하는 모습은 보지 못하지만, 남들 군대는 빨리 간다고 하잖아요? 건강하고 무사히 만기제대하여 다시한번 브라운관을 통해 멋진 연기 보여줄 때까지 언제나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