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유이이상훈 둘의 상관관계?

교자만두 2017. 8. 8. 00:00
반응형

유이이상훈 둘의 상관관계?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난달이었나요? 가수 유이씨와 강남씨의 열애설이 디스패치에 의해 공개되었습니다. 그런데 아직 초기단계였는지, 사람들의 관심과 시선이 부담스러웠을까요? 이 커플은 기사가나고 한달이 채 안되어 결별 소식을 전해주어 많은이들을 안타깝게 하였습니다. 


유이이상훈


이런 기사를 보면 드는 생각이 있습니다. 연예인이라는 이유로 그들의 연애사를 다 공개를 해야하는것인가? 말이죠. 우리나라에서만큼은 연예인이라는 직업이 참 힘들고 어떨때는 족쇄같이 느껴질 때가 있는 것 같습니다.



열애설, 결별설 등 연이은 기사로 인해 유이의 과거 연애 이력관련 기사도 많이 뜨더군요? 대표적으로는 훈남 연예인 이상윤 씨가 있습니다.


유이이상훈


얼굴도 잘생기고 큰 키 거기에 서울대 이력까지, 처음 TV를 통해 우리에게 비추었을 때 상당히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유이와의 열애설이 발표될 때에는 진정한 선남 선녀커플이라며 많은 이들에게 박수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젊은 남녀 사이에서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이 둘은 결국 여러가지 이유를 통해 헤어지게 되었습니다.



아 검색을 하면서 느낀것이 많은 사람들이 이상윤씨에 대해서 이상훈으로 착각을 많이 하시는데 그건 단순 발음상의 문제이고 이상훈 님은 유이씨와는 관련이 없는 사람입니다. 이상윤씨가 맞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유이이상훈


사실 유이씨가 처음 TV에 나왔을 때 애프터스쿨의 멤버로써 큰키+좋은 몸매로 많은 인기를 끌었는데요, 요새 보이는 모습은 물론 예쁘시지만 너무 살을 빼는것이 아닌가 하는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여러기사때문에 마음이 편하지 않으실 텐데 잘 추스려 내시고, 여러 활동에서 좋은 모습 보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