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다또아 차 유투버 다또아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11. 3. 00:00
반응형

다또아 차 유투버 다또아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유투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도 아시겠지만 며칠 전에 뷰티유튜버 씬님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우리나라 뷰티유투버 중 빼놓을 수 없는 한 분이 있더군요? 그래서 오늘은 또 다른 뷰티 유튜버 한분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제목에서도 알 수 있듯이 다또아 님 되시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 다또아

유튜버 다또아는 자타 공인 한국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 입니다. 기본적으로 한국 유튜버 구독자수 100만 가까이 이르고 있으며 한국뿐 아니라 중국, 베트남, 동남아시아에 총 300만 명의 구독자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다또아 차


컨텐츠의 높은 수준을 바탕으로 신뢰를 쌓아 중국 타오바오에 몰을 만들어 직접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15년도 중국 최고의 블로그 사이트인 웨이보에서 최고의 뷰티 크리에이터로 뽑힌 바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중국 최대 뷰티 크리에이터 육성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을 하는 등 해외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습니다. 한편 이렇게 유명하면 얼마나 버는지 그녀의 수입이 궁금하다는 이야기도 많았는데요, 그것은 공개되어 있지 않았지만 유튜버 1년만에, 메르세데스 벤츠 e클래스 w123 모델을 타고 다닌다고 하니.. 어느정도 예상은 가능하겠죠?



## 방송컨텐츠

방송컨텐츠는 단순합니다. 뷰티크리에이터 답게 오직 뷰티관련 컨텐츠로 오직 한 길만 걷고 있습니다. 주로 메이크업과 관련된 컨텐츠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다또아 차


## 휴식과 컴백

하지만 그런 그녀에게도 말할 수 없는 비밀은 있었던 걸까요? 여러 활동으로 많이 힘들었었는지 지난해 11월부터 6개월간 자신의 기량을 재충전할 수 있는 휴식을 선언했습니다. 그 동안 자신의 컨텐츠를 더욱 강화시킬 메이크업 스킬, 동영상 장비 재정비 및 여러가지 공부를 했다고 합니다. 


지난 5월 중순 다또아 채널에서 갑작스런 컴백 영상이 올라왔는데요, 약 8분간의 메이크업 영상을 통해 본격적인 컴백의 신호탄을 쏘아 올렸습니다. 다또아의 소속사인 레퍼리 뷰티 엔터테인먼트 측은 "시청자들에게 항상 진정선 있는 콘텐츠를 위해 잠시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고 더욱 흥미롭고 유익한 것들을 선보이겠다 " 라고 포부를 밝혔습니다.


 


## 마무리

한국의 대표 뷰티크리에이터로서 해외에서도 널리 활동중인 다또아. 최근 컴백을 발표하면서 더욱 알찬 활동을 기대하게 하는데요, 그녀의 더 큰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