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김윤태의 막장떡볶이

교자만두 2017. 10. 29. 04:00
반응형

김윤태의 막장떡볶이

여러분들은 김윤태를 아시나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김윤태님은 페북 및 유투버로 많이 유명합니다. 10~20대들 사이에서는 인터넷을 많이 하시는분들이라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인 이기도 하지요. 인기를 끄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대중들에게 어그로를 끌면 자연스레 모두의 관심을 얻는것이죠. 일명 관심종자라고도 합니다. 또한 각종 사건사고들을 패러디하면서 인기를 얻게 되었죠. 실제로 SNS를 보면 거의 준연예인급으로 대우를 받더군요?


김윤태의 막장떡볶이


## 김윤태 사장님 되다

이러한 김윤태님께서 몇달 전 사장님이 되었습니다. 바로 떡볶이집을 오픈한것인데요, 여러 활동을 통해 얻은 돈을 가지고 직접 차린 것이라니 참 대단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식당 위치는 경기도 하남시에 위치하고 있고 실제로 김윤태님께서 계신다고 하니 팬분들이라면 한번 가보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떡볶이의 맛은?


김윤태의 막장떡볶이


상상이상으로 비주얼이 훌륭합니다. 현재 떡볶이 업계에서 수많은 프랜차이즈가 있는데 그들 사이에서 충분이 경쟁력이 있어 보입니다. 물론 조리사가 따로 있겠지만, 일반인이 운영하는 떡볶이 식당으로는 합격점입니다. 실제 SNS를 보더라도 김윤태의 막장떡볶이 가게에 대한 칭찬 릴레이는 계속 되고 있습니다.



## 역시 김윤태

인스타 및 여러 소셜 매체를 둘러보면서 느낀 점은 김윤태의 인기는 역시 어마어마 하다라는 점이었습니다. 초등학생부터 대학생까지 마치 연예인을 대하는듯한 느낌을 받았고 실제 그렇게 인증샷을 남긴 사람들이 엄청 많았습니다. 역시 페북스타는 다르다는 점이었을까요?  페북 유투브스타에서 사장님으로 변신한 김윤태님을 응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