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리아루아 유투브 정보 총정리

교자만두 2017. 11. 3. 04:00
반응형

리아루아 유투브 정보 총정리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유투버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어떻게.. 좀 보셨나요? 다들 워낙 유명하고 컨텐츠 또한 인정받으신 분들이라 아무런 부담없이 즐기실 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하지만 저는 멈추지 않고 계속 여러분들에게 양질의 컨텐츠를 제공하는 유튜버님들을 소개해 드릴테니 항상 지켜봐주시기 바랍니다.


리아루아


## 리아루아TV

오늘 소개해드릴 주인공은 바로 리아루아 되시겠습니다. 유튜버 리아루아님은 재미있게도 한명이 아닙니다. 두명, 즉 쌍둥이 유튜버 인데요 리아/루아 라는 이름을 때서 채널 이름을 정했다고 합니다. 현재 구독자수는 66만, 조회수는1억5천에 이르는 초대형 인기 유튜버 이지요. 그보다 더 놀라운점은? 시작한지 1년밖에 안된다는점이 더욱 우리들을 놀라게하는 부분 아닐까요?


 


## 특징

이들의 재미있는 특징이라면 초/중/고를 모두 함께 나왔으며 심지어 대학교까지!!(이화여대) 같은곳을 나왔다고하니... 둘의 호흡은 가족 그 이상일듯 합니다. 그냥 텔레파시가 통하는정도?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리아루아


엄청난 조회수가 보여주듯이 이들에게는 수많은 팬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팬들조차 쌍둥이인 이들을 잘 구별하지 못합니다.  언제쯤 구별이 가능한지는.. 저도 잘 모르겠네요.


##주된 콘텐츠

주로 활동하는 분야는 DIY(Do It Yourself), 뷰티, 만화, 리뷰 등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들은 어릴적부터 미술을 해왔고 관련학과로 대학진학을 한 만큼 손재주가 좋은데요, 뷰티, 만화 등의 컨텐츠에서 이들의 재능을 보실 수 있습니다. 영상 업로드 부분에 있어서도 확실함을 보장합니다. 어떠한 게으름도 없이 1~2일에 한번씩 꼭 영상이 올라와 우리들을 실망케 한적이 단 한번도 없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조금 특별하다면 특별한 쌍둥이 유튜버를 알아보았습니다. 성실함과 양질의 컨텐츠로 무장해서 1년만에 급성장한 이들인데요, 앞으로도 더욱 다양한 분야로 컨텐츠를 늘려간다고 하니 다함께 지켜보는것은 어떨까요? 이들에게 응원한마디 전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