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유준호 유선영 유유부부 채널 정보

교자만두 2017. 11. 4. 00:00
반응형

유준호 유선영 유유부부 채널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조금 특이한 유튜버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더빙 유튜버 입니다. 아시는 분은 다 아신다는 바로 그분!  억섭호 안재억님과의 친분으로도 유명한 바로 그분! 유준호 님 되시겠습니다. 수 만가지의 목소리를 가진남자 크리에이터 유준호!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크리에이터 유준호

유튜버 유준호씨는 비디오빌리지 소속의 구독자 50만, 조회수 1억5천에 이르는 인기스타 입니다. 컨텐츠 또한 남들이 하기 힘든 더빙영역인지라 더 인기가 많기도 하지요. 주된 컨텐츠라 하면 당연하게도 더빙영역의 것입니다. 기존에 있는 영화나 만화의 더빙을 다시 새로 한다거나, 팬들이 요청한 것들을 다시 더빙하는 방식으로 컨텐츠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다른 특징이라면 유준호님의 컨텐츠는 대부분 영상길이가 짧기 때문에 많은 이용자들이 쉽게 접근을 할 수가 있습니다.


유준호 유선영


## 억섭호

유준호씨를 소개함에 있어 억섭호를 빼놓을 수가 없습니다. 억섭호는 안재억, 조섭, 유준호 세명이 만나서 만든 채널인데 나머지 두분들도 역시나 자신만의 컨텐츠가 있고 유명하신 분들이기 때문에 유준호씨는 이를 통해 본인 채널을 더욱 더 홍보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죠.


유준호 유선영


## 유준호 유선영 유유부부

안타깝게도 현재는 운영이 되고 있지 않은 채널입니다. 유튜버이신 두분께서 커플일 때 각종 알콩달콩한 컨텐츠가 올라오던 채널이지만 현재는 공식으로 헤어진 상태라서 어쩔수가 없는 부분이죠. 채널은 현재 삭제가 된 상태이고, 유튜버 유선영씨는 현재 임시 휴식 상태인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더빙유튜버

더빙 유튜버는 상당히 많습니다. 하지만 유준호씨처럼 다양한 연령대의 팬들을 가지고 있지는 않습니다. 그 원인이 무엇인가 생각해보니 유준호씨는 어린친구들도 좋아할 만한 컨텐츠를 많이 만드시더군요? 예를들면 각종 게임이라던지 어린친구들 성대모사와 같은 것들말이죠. 비교적 유투브에서 인기 종목이 아닌 더빙종목에서 대성공 할 수 있던 것은 스스로 컨텐츠 개발을 향한 꾸준한 고민이 지금의 유튜버 유준호 씨가 있지 않나 싶습니다. 유준호씨의 지속적인 발전을 기원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