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씬님 인성 유투브 씬님의 모든것

교자만두 2017. 11. 2. 08:00
반응형

씬님 인성 유투브 씬님의 모든것


안녕하세요 유투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역시 찾아왔습니다. 오늘은 어떤 컨텐츠를 소개해드릴까 고민하던중 여성분들을 위한 컨텐츠를 생각했습니다. 분야는 뷰티유튜버, 그리고 그 주인공은 최고의 뷰티유튜버이신 씬님이 당첨되셨습니다. 오늘 씬님의 모든것에 대해서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시작할까요!


 


## 유투버 씬님

90년생 본명 박수혜 이신 씬님은 과거 13년도까지 네이버 블로그에서 뷰티 블로그로 활동을 하였습니다. 하지만 본격적으로 유투버활동을 시작하면서 네이버는 그만둔 상태라고 보시면 됩니다. 현재 유투브의 유명회사인 다이아TV에 소속되어 있기도 하구요.


씬님 인성


씬님은 구독자 수가 백만명이 넘는 초 인기 유투버입니다. 방송초기에는 애니메이션을 좋아해서 코스프레를 많이 하였고, 이에따라 코스프레 메이크업으로 굉장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15년도즈음에 각종 구글 광고에 씬님 광고가 많이 있었는데.. 기억들 하실련지? 그 다음은 연예인 메이크업 및 일반인 메이크업으로 폭넓은 사랑은 얻었습니다.

 


## 특징

뷰티유투버들은 일반적으로 외모+러블리한 말투인데 반해 씬님은 걸쭉한 입담 및 보이쉬한 외모가 특징입니다. 이것 때문에 더많은 여성팬들이 생기는것일지도? 욕설 때문에 몇번의 논란이 있어서 요즘에는 수위를 조정하고 있는 편입니다.


다루는 컨텐츠가 엄청납니다. 재생목록을 봐도 수를 헤아릴수 없을정도. 더 대단한 점은 업로드하는 컨텐츠 양인데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높은 퀄리티의 10분짜리 영상이 꾸준히 업로드 되는데 역시 탑유투버다운 능력입니다.


씬님 인성


## 씬님 인성

스스로를 톰보이스러운것을 내세우는데 그것때문인지 논란이 상당히 많습니다. 자연스럽게 인성문제도 같이 묶여서 말이죠.  대표적인 논란으로는 엑소 시우민 성희롱, 유튜브 영상 제작 기법 등이 있으며 모두 SNS를 통해 사과를 한 상태입니다.  씬님은 인기가 많은만큼 안티팬들도 많이 있는데요, 자잘한 논란이 있을 때마다 온갖 여성커뮤니티에서는 안티팬들에게 비난을 받기도.



## 마무리

오늘은 뷰티관련 TOP유튜버인 씬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굵직한 메인 정보 위주로 말씀드렸는데요, 도움이 되셨는지 모르겠습니다. 사실 뷰티쪽은 제 전공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알고 있는 정보도 없다보니 여러 사이트를 참고하였습니다. 이해해 주시길 바라며 다음번에도 재미있는 정보를 갖고 오겠음을 약속드리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