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소근커플 소영 옷 소근커플 유투브

교자만두 2017. 10. 31. 06:00
반응형

소근커플 소영 옷 소근커플 유투브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재미있는 유튜브 를 소개해 드리고자 찾아왔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분야는 뷰티컨텐츠가 아닌 일상컨텐츠를 주로 올리는 분들 이신데요, 아시는 분들은 아실겁니다. 그 주인공은 바로 소근커플 되시겠습니다.


소근커플 소영 옷


소근커플은 이름 그대로 (이소영/김근명) 의 가운데 글자를 딴 채널로서 방송을 위한 비즈니스 커플이 아닌 실제 커플이며 함께 만드는 함께 할 수 있는 컨텐츠를 주로 올리고 있습니다. 유튜브 시작은 14년도부터 시작을 했으며, 구독자수가 무려 50만에 이르는 초 인기 유튜버 이기도 하지요. 처음 보았을 때는 아마추어들이 저런 카메라 기술력이 있어? 하면서 놀랐는데 알고보니 CJ 계열의 다이아TV 소속 크리에이터 였습니다. 역시나... 아마추어는 할 수 없는 기술들이더라구요. 특히 차 안에서의 카메라는 예능프로의 그것들과 수준이 똑같은 정도였으니 말이죠.


 


## 주된 컨텐츠

커플유튜브채널답게 함께 할 수 있는 것들이 주를 이룹니다. 여행기, 음악, 일상, 초간단시리즈, 데이트, 멍멍이 이렇게 일상적인 것들로 이루어져 있지요. 이렇게 평범한 것으로도 인기 유튜버가 될 수 있다니 참신기하기도 하거니와 저도 어떻게 해볼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여러분들도 한번 도전해보심이?


소근커플 소영 옷


## 소근커플 소영 옷

소근커플의 소영양은 엄청 귀엽기로 유명합니다. 관련 유투브 영상 아무거나 하나만 보시더라도 바로 느끼실 겁니다. 이 귀여움에 +를 하는것이 있으니.. 바로 소영양의 코디인데요 워낙에 이쁘고 귀여운것만 입다보니 여성분들의 옷에대한 문의 러쉬가 끊이질 않는다고 하네요. 사진만보더라고 큐티함이 어마무시합니다.ㄷㄷㄷ


 


## 엄찬아 엄친딸

이렇게 훈훈한 커플들에게 또 놀라운 사실이 있었으니... 바로 서울대/경희대 커플이라는 점 입니다. 놀랍게도 둘다 음악관련 전공을 하다보니 마음이 맞아 사귀게 되었다고 하는군요. 세상은 공평하지 않은것 같습니다. 흑흑흑 한번 거울좀볼까요? 흑흑흑


소근커플 소영 옷


## 마무리

오늘은 마음이 편안해 질 수 있는 일상컨텐츠를 올리는 유튜버 소근커플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소영양때문에 마음이 편안한지 컨텐츠 때문에 마음이 편안한지는 모르겠지만, 오늘 여러분들께서도 소근커플 채널에서 마음의 편안함을 얻어가시는것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