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밴쯔자작극 밴쯔거짓말 그 진실은?

교자만두 2017. 11. 3. 08:00
반응형

밴쯔자작극 밴쯔거짓말 그 진실은?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유투브 및 방송관련 정보를 전해드리면서 한가지 잊고있던 것이 있었습니다. 바로 먹방이었습니다. 사실 1인미디어 및 여러 방송매체를 통해 가장 떠오른 분야는 먹방분야인데, 왜 지금까지 소개를 안해드렸나 싶기도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먹방관련 유튜버를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 주인공은 먹방의 인기를 떠뜨린 주인공, 먹방의 대표주자 밴쯔님 되시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 BJ밴쯔

BJ밴쯔는 먹방으로 아프리카TV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다른 먹방들은 먹는것을 과하게 어필하는것으로 진행을 했습니다. 예를들면 과한 소리(쩝쩝)와 리액션 같은것들을 말이죠. 하지만 밴쯔는 달랐습니다. 리액션도 없이 조용조용하게 음식을 먹으면서 주변도 더럽히지 않고 깔끔한 먹방을 진행했습니다.  또한 방송중에 욕한마디 안하고 매너방송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인기가 많아졌죠. 먹방으로써 먹는양은 타의추종을 불허할 정도로 엄청난 양을 자랑했습니다.


밴쯔자작극


## BJ밴쯔 몸매

BJ밴쯔는 먹는양이 푸드파이터 수준으로 아프리카전체 BJ중에 손에꼽히는 정도입니다. 하지만 너무 많은양을 먹다보니 팬들사이에서는 건강이 악화되는것이 아니냐 하는 댓글들이 많이 보이는데요, 실제로 밴쯔는 건강 및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하루에 8~10시간을 운동에 투자한다고 하니.. 대단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밴쯔보다 훨씬 많은 음식을 섭취하는 해외의 유명 푸드파이터의 경우도 체격이 정상적인 체형이므로 밴쯔도 이와 마찬가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 유튜버 밴쯔

2016년 말쯤 떠들썩 했던 사건이 있었습니다. 바로 아프리카 갑질 사건인데요, 이 때 밴쯔는 아프리카TV와의 파트너BJ계약을 파기, 위약금을 지불하면서 유튜브로 플랫폼을 옮기게 됩니다.  곧바로 밴쯔는 유투브에서 스트리밍 방송을 시작했으며 현재는 CJ계열의 MCN에 소속되어 케이블채널에도 나오는 유명스타가 되었죠. 현재는 구독자수 160만, 조회수 6억에 이르는 초대형 유투브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입니다.


밴쯔자작극


## 후르츠 치킨

그 잘먹는 밴쯔도 실패한 음식이 있으니.. 바로 후르츠 치킨입니다. 치킨은 왠만하면 맛있을거라는 생각을 바꾸게 만든 음식이죠. 밴쯔조차 절반을 채 못먹고 중단할 정도로 맛이 대단했다고 합니다. 해당 상품을 맛있다고 홍보한 아이유를 자본주의에 굴복했다고하는 재미난 이야기가 있을정도라고...


## 밴쯔 거짓말 논란

먹방계의 유재석이라고 불리우는 밴쯔도 논란거리가 있었으니... 바로 거짓말 논란이었습니다. 수제햄버거집에서 햄버거 먹방을 하는데, 몇개 남겨놓고 다먹었다고 거짓말을 한 부분인데 이와 관련해서 논란이 커지자 영상댓글란에 바로 사과문을 올리는것으로 마무리를 지었습니다.


밴쯔자작극


## 밴쯔 자작극 논란

위에 설명한 햄버거 사건의 연장선에 있습니다. 햄버거 논란때문에 실망을 한 팬들이 강제로 햄버거를 밴쯔네 집으로 시키자 밴쯔는 사과하는 의미로 이 햄버거들을 직접 먹는것으로 먹방을 진행한다고 하였습니다. 하지만 이 과정이 자작극이 아니냐 하면서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뭐 진실은 본인만이 알겠죠. 현재는 그 방송분이 다시보기가 되지 않고 있습니다.


 


## 마무리

오늘은 먹방계의 유재석 현재는 유튜버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 밴쯔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어떠신가요 재미있으셨나요? 먹는것을 잘해서 시작한 방송이었는데 현재는 TV출연 및 뮤직비디오까지 나오는 스타가 되었습니다. 하고싶은 것을 한다는것. 참 매력적인 것 같지 않나요? 여러분들도 늦지 않았습니다. 도전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