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생활 정보

안재억 깡나 나이 유투브 정보

교자만두 2017. 11. 3. 06:00
반응형

안재억 깡나 유투브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유투브 지킴이 인사드립니다. 언제나 드리는 말씀이지만 유튜브의 세계는 크고 넓은것 같습니다. 재미있는 유튜버들을 여러분들에게 모두 소개하려면 몇십년이 걸릴지도 모르겠네요. 요즘 드는 생각이 하나있습니다. 유투브를 검색하고 구경하다보니 저도 유튜버를 하게 된다면 왠지 성공할 것만같은 느낌? 그래서 공부를 해볼까 생각중인데... 뭐 이건 또 나중에 말씀드리도록 하구요! 오늘 소개해드릴 유튜버는 한마디로 정리가 가능합니다. 유쾌 상쾌 통쾌 이 세가지 글자가 어울리는 유튜버! 바로 안재억님 되시겠습니다.


 


## 유튜브 안재억

처음 사진으로 안재억씨를 보았을때 깜짝 놀랐습니다. 페이스북, 유투브에서 여러 동영상으로 많이 보던 얼굴이기 때문이었죠. 아무것도 모르는 제가 알 정도니 엄청 유명한 사람인것은 분명했습니다.


안재억 깡나


크리에이터 안재억은 유투브에서 안재억의 퍼니라이프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모토 자체가 웃음, 재미이기 때문에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폭넓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지요. 그 인기를 증명하듯 구독자 28만, 총 조회수 5천만에 이릅니다.


주된 컨텐츠로는

-안재억의 재밋는 인생

-안재억의 맛있는 인생

-안재억의 꾸미는 인생

-안재억의 몰래카메라

-안재억의 겡김인생

등이 있습니다.


## 페북스타 안재억

유튜버 안재억님은 그 전부터 페북스타로 유명했습니다. 저 또한 페북 동영상을 통해 안재억 님을 알게 되었으니까요. 게다가 안재억님은 행사MC로도 경력이 상당합니다. 학교,공공기관 등 수백번의 행사경험에서 쌓은 언변이 지금의 안재억이 되는데에 큰 도움을 준 것에는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습니다.


안재억 깡나


## 안재억 깡나

깡나님또한 유명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십니다. 뷰티크리에이터로써 또 저의 포스팅리스트에 방금 추가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왜! 깡나님 이야기가 나오느냐! 바로 안재억님의 여자친구이기 때문이지요. 여러분! 이렇게 유튜버가 능력이 좋습니다. 여러분들도 유투브에 도전을 해 보세요!


 


## 마무리

오늘은 페북스타, 유튜브스타인 유튜버 안재억님을 알아보았습니다. 나이가 어림에도 불구하고 지금의 위치에 있다는 점은 자신이 하고싶은 목표를 일찍부터 준비를 한 것이 유효하지 않았나 싶은데요, 오늘 포스팅을 보면서 여러분들도 비단 유투브가 아닐지라도 하고싶은것에 대해 목표를 확실히해서 도전해보세요! 분명 이룰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