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다이아 주은 국적 케이팝스타 우에하라

교자만두 2017. 7. 8. 09:00
반응형

다이아 주은 국적 케이팝스타

안녕하세요 걸그룹을 응원하는 교자만두 입니다. 여러분들은 다이아라는 걸그룹을 아시나요? 다이아는 9명의 멤버로 이루어져 있는 우리나라의 걸그룹입니다.  현재 우리나라의 가요계에는 워낙 많은 걸그룹들이 많이 있어서 누가누군지 모르시는 분들도 많이 있을 텐데요 최근 다이아친구들의 외모가 점점 물이 오르는 중이라 저의 걸그룹 감시망에 딱걸린 걸그룹이기도 합니다.


다이아 주은 국적


## 다이아 주은

오늘은 다이아의 9명 그 중에서도 주은양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주은은 현재 다이아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아실 분들은 아시겠지만 이미 주은양은 걸그룹 데뷔 전에 방송경험이 있는데요, 바로 케이팝 스타입니다. 예전부터 가수의 꿈을 키워 케이팝스타에 도전한 경험이 있는데 이같은 경험들은 지금의 다이아 주은이 있기 까지 큰 경험이지 않았을까 싶습니다.


 


## 다이아 주은 국적?

신기하게도 유독 주은양에게는 국적에 관한 에피소드가 제법 있습니다. 가장 큰 이유로는 외모 때문입니다. 일본의 아이돌인 우에하라 아이와 비슷하다고 하여 일본인인가 하는 에피소드가 데뷔초창기에 많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주은양은 대한민국 수원 출신의 우리나라 사람이랍니다.


다이아 주은 국적

<주은>

다이아 주은 국적

<우에하라 아이>

여러분들은 구분이 되시나요?


처음에는 6인조로 시작되고 7명이 되었다가 마지막 승희, 주은양을 영입하면서 9인조 완전체가 된 다이아! 왕성한 활동을 위해 우리모두 응원해 줍시다. 그래야 우리같은 아재팬들이 아빠미소를 지을수 있거든요! 다이아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