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nct 쟈니 국적 쟈니의모든것

교자만두 2017. 7. 7. 06:00
반응형

nct 쟈니 국적 


여러분들은 nct를 아시나요? 최근 제가 nct에 관련된 포스팅을 많이 하였는데요 그 이유는 아이돌의 본고장 SM에서 기획한 그룹이기도 하고 성장가능성이 큰 남자 신인 아이돌이기 때문입니다. 제가 남자임에도 가끔 좋아하는 남자아이돌이 있는데 최근에는 헨리(마찬가지로 SM이군요)가 있었고, 아마 다음에는 그룹nct의 멤버중 한명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nct 쟈니 국적


## nct 쟈니 국적

위 사진은 아실분들은 다 아시는 nct의 쟈니 입니다. 어우.. 비주얼 쇼크 수준으로 외모가 참 잘생겼네요. 저의 어릴적을 보는것 같습니다. 외모를 보아하니 아마 이친구도 결국 나중에는 연기를 하지 않을까 싶기도 한데요, 뜬금없이 쟈니 하니까 쟈니윤이 떠오르는건 전 아재인가요..죄송합니다. 


쟈니군은 95년 생으로 미국 시카고에서 태어났습니다. 나이는 22세 한창일 나이군요. 당연하게도 SM소속이며 nct 127에서 래퍼를 맡고 있습니다.  신체스펙또한 훈훈하다못해 핫합니다. 184cm 63kg 으로 모델 수준의 피지컬을 가지고 있군요? 나이가 어리다보니 1~3센티는 더 클 수도 있겠네요.


특이점은 SM에서 9년간의 연습생기간이 있었고 SM루키즈 멤버들 중 가장 늦게 데뷔를 하여 많은 팬분들의 안타까움을 샀습니다. 결국 NCT127에 합류를 하였으며 올해초 데뷔를 하였죠.


 


또다른 특이점이라면 SM에 합격할 때 글로벌 오디션에서 찬송가를 불러서 합격했다고 합니다. 역시 외모는 잘생기고 봐야 하는것 같습니다.  위에서 피지컬이야기를 했는데 워낙에 피지컬이 좋고 그룹 내 다른멤버들과 차이가 있다보니 팬들 사이에서는 쟈니컬 이라는 닉네임으로 불려진다고 . 그밖에 SM내에서 복잡한 나이서열관계로도 유명합니다.

덕질하고 싶으신 분들 누구를 선택할지 고민하시는 분들 nct 한번 구경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