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표은지 로타 그녀의 사진


여러분들은 로타라는 사진작가를 아시나요? 아마도 최근 사진작가들 사이에서는 현재 가장 유명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는 사진작가이지 않나 싶습니다. 그런데 수많은 사진작가 중에 왜 유독 로타는 대중들의 많은 관심을 갖을까요? 그 이유는 무엇일까요? 그 이유에 대해서 한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 미소녀 사진작가 로타

네 그렇습니다. 로타의 작업의 대부분은 미소녀 사진작가 입니다. 스스로도 미소녀 전문 포토그래퍼로 자신을 소개하는 로타는 외설이냐 예술이냐의 문제로 가장 많은 주목을 사진 작가이기도 하지요. 15년도 [grils] 사진집을 내면서 대중들의 유명세를 타게 되었고 그 사진집은 이례적으로 초판이 나오자마자 매진이 되는 인기를 얻었습니다. 작품의 대다수가 소녀들의 사진이기 때문에(실제 모델은 미성년이 아님) 로타의 작품을 비판적으로 바라보는 시선또한 강합니다.


 


## 표은지 로타의 모델

로타의 수많은 작품들의 중심에는 표은지가 있습니다. 로타의 그녀라고 불리우기도 하지요. 로타 사진작가와 상당히 많은 작업을 함께 하였으며 이를 통해 미소녀 전문 모델로 인기를 얻게 되었죠. 워낙에 로타의 작품들은 분위기가 야릇하여 뭇 남성들의 마음을 흔들기도 하는 수준입니다. 너무 많은 사진이 있지만 여러분들의 밤잠을 설치게 하면 안되므로 최대한 양호한 사진으로 예시를 보여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표은지


## 이희은 닷컴

최근 로타와의 작업을 한 인물중에서는 이희은씨를 빼놓을 수 없습니다. 이희은 닷컴의 대표이자 모델인 이희은 씨는 과거 자라와 관련된 웹 광고에 빠짐없이 나오는 우리에게 익숙한 인물이었죠. 젊을시적 가장 아름다운 몸매를 사진으로 남기고자 로타와 작업을 하였습니다. 그 작업또한 수위가 만만치 않기에 따로 검색을 하시는것이 좋을 듯 합니다.


표은지


## 마무리

그들을 보고 여러사람들은 손가락질을 합니다. 하지만 그들을 향해 이들은 말합니다. "우리가 좋아서 하는건데 뭐 어때? " 맞는 말이기도 합니다. 그들이 범죄를 지은것도 아니니까요. 멋진 친구들입니다. 이들에게서 오늘도 도전정신을 배우게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들 때문에 저는 오늘도 밤잠을 설치게 되었습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