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우주소녀 보나 과사 모아보기

교자만두 2017. 7. 9. 06:00
반응형

우주소녀 보나 과사 모아보기

며칠전 우주소녀에 관련된 포스팅을 한적이 있었습니다. 기억하시나요?  제가 워낙에 아이돌을 좋아하는 아재팬이라그런지 아이돌 포스팅을 하루라도 안하면 손이 덜덜 떨리는 증상이 있어서 오늘 역시 아이돌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우주소녀의 다른멤버 보나에 대해서 포스팅을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름도 이쁘지만 얼굴도 이쁜 보나에 대해서 파헤쳐 보도록 하겠습니다. 준비되셨나요? 그럼 시작합니다.


우주소녀 보나 과사


나이 : 95년생(23세)

본명 : 김지연

고향 : 대구 달서구(미인의 도시 대구)

포지션 : 우주소녀의 서브보컬 및 리드댄서


아주 간단한 우주소녀 보나의 정보를 적어 보았습니다. 어후 사진만 봐도 존예보스입니다. 요새 아이돌친구들은 어찌나 이쁜지... 특히 대구 출신이네요? 미인의 도시 대구. 사투리만 들어도 다 이쁠것같은 대구 출신입니다. 아이돌 사진만 보다보니 이제 직캠을 찍어야 하나 싶기도 합니다. 하지만 저는 장비조차 없다는 점ㅜㅜ


 


## 우주소녀 보나 과사 졸사

여자연예인을 포함하여 인기있는 걸그룹 아이돌들을 지켜보면 필수코스로 거쳐야만 하는 통과의례같은 것이 있습니다. 왜그러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성형을 했는지 안했는지 여부를 판가름 할 수 있는 과거사진과의 비교인데요, 이쁘디이쁜 우주소녀 보나 역시 이것을 피할 수는 없었습니다. 여적여라고.. 꼭 이런 논란들은 여성커뮤니티에서 나오는것 같습니다.  보나양의 과거사진 한번 보실까요?


우주소녀 보나 과사


우주소녀 보나 과사


우주소녀 보나의 논란의 과거사진! 보셨나요? 왜 논란인지 했더니 현재랑 똑같아서 논란이었군요? 저는 또 다른논란인줄... 학창시절 때부터 저렇게 예뻤으니 인기가 많았을것 같군요. 그래서 연예인이 된것이긴 하지만요 ㅎㅎ 또 최근 드라마에서도 좋은 모습 보여주고 있으니 보나양에게는 앞으로 꽃길만 걷게 생겼습니다.


 


TV에서 우주소녀를 볼 때마다 컨셉인지는 모르겠는데 항상 프레피룩으로 코디를 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더욱 어려보이는데 우리 보나 포함해서 우주소녀 친구들 영원히 소녀로 남았으면 좋겠습니다 . 한가지 바람이 있다면 각종 예능 프로에서도 많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볼 수있는 루트가 너무 한정적이다보니 오프 못뛰는 팬들은 TV박에없으니 아쉬움이 한가득입니다. 우주소녀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