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아이돌학교김은결 나이

교자만두 2017. 7. 3. 09:00
반응형

아이돌학교김은결 나이

여러분 모두 엠넷에 절을 합시다. 덕질하고 싶으신가요? 그럼 이곳으로 오세요. 요즘 프로듀스 시리즈가 인기여서 그런지 엠넷에서 다시금 아이돌이 되는 성장+버라이어티+경연 예능을 만들었습니다. 이름은 정공법을 택했군요? 아이돌 학교 입니다. 벌써부터 가슴이 두근두근 해지지 않으신가요! 우리와 같은 삼촌팬들에겐 그저 감사감사할 일이죠 게다가 남아이돌이 아닌 여아이돌을 뽑는다는점 ++ 에서 두팔벌려 환영할 만 합니다. 


## 차이점

그렇다면 많이들 프로듀스 101 시즌 1과의 차이점에 대해 궁금해 하실 거에요! 가장 큰 차이점은 프로듀스101이 소속사연습생을 대상으로 했다면 아이돌학교는 무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합니다. 따라서 전혀 연습이 안되어있는 친구들의 성장하는 모습을 보는것도 볼 거리중의 하나겠죠?



## 특이점이 있는 출연자

아직 시작하지도 않았는데도 벌써부터 유명해지는 출연자가 생기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말씀드리려는 출연자는 바로 김은결 인데요, 아이돌 학교의 최연소 출연자라고 합니다. 아이돌 학교는 총 41명으로 구성이 되어 경연을 하는 예능인데 ,그중에서 최연소라니. 참 떨리겠네요 나이는 05년 생으로 (.....)무려 13살이나 됩니다. 키는 145에 몸무게 28Kg.. 이거 너무 어린것이 아닌가 싶기도 한데 여자아이돌에 나이어린것은 기본 소양이다보니 어쩔수 없는 부분인것 같네요.


 

 

너무 어린나이에 카메라를 앞에 두고 치열한 경쟁에 뛰어든다고 하니 혹시나 마음의 상처가 생기지 않을까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13살에 경쟁이라곤 시험 및 운동회 달리기가 전부가 아니었을까요? ㅠㅠ 


아이돌학교김은결


사진을 보니 또 13살 같지는 않은것 같네요. 예쁘기까지 하니 이번 아이돌 학교에서 저는 김은결 양을 응원하기로 했습니다. 그밖에 김흥국님의 딸인 김주현 양도 나온다고 하니 볼거리가 참 많을 것 같습니다. 다음주 목요일에 첫방송하는 아이돌학교! 삼촌팬으로서 너무너무 기대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