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에이프릴 진솔 인성 과사

교자만두 2017. 7. 12. 00:00
반응형

에이프릴 진솔 인성 과사

안녕하세요 아이돌 지킴이 입니다. 다들 오늘 하루 어떠신가요? 오늘도 저는 역시 아이돌 이야기 하나를 들고 왔습니다. 제가 전에 에이프릴의 멤버인 나은과 관련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었습니다.

2017/07/11 - [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 에이프릴 나은 인성 과사

그런데 말입니다. 관련된 자료를 조사하던중 에이프릴의 다른 멤버인 진솔양에 대해서도 동일한 논란 이슈가 있더군요? 그래서 저는 가만히 있을 수가 없었습니다. 본격적으로 에이프릴 멤버 진솔양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 에이프릴 진솔의 모든것

에이프릴의 진솔양은 당연하게도 에이프릴의 멤버입니다. 2001년 생으로 현재 나이는 17세 ㄷㄷㄷ 엄청 어린 친구더군요. 지역출신은 안동이고 167Cm의 아주 아름다운 소녀입니다!! 그런데 왜 갑자기 같은 그룹내에서 인성 논란이 생겼을까요? 바로 아래사진을 보시면 조금은 이해가 가실거라 생각합니다.


에이프릴 진솔 인성


진솔양의 학창시절 사진인데요, 종이에 욕설을 적어서 찍은 사진입니다. 확실한 사진이기 때문에 악의적인 편집이라던지, 순간캡쳐논란 같은것은 발생하지 않을 만한 사진이지요. 충분히 논란이 생길 수 있는 사진입니다.


에이프릴 진솔 인성


이 논란에 대해서 저는 이렇게 생각합니다. 학창시절에 욕한번 안해본 친구들은 아마 없을겁니다. 그시절 공부만 하는 친구들도 욕은 많이 했으니까요.  먼지한번 털어서 안나오는사람 없듯이 학창시절의 치기 정도로 생각 할수 있지 않을까요?

 

에이프릴 진솔 인성


가장 안좋은 것은 과거의 사진 하나 가지고 기회다싶어 우루루 몰려가서 마녀사냥을 하는 것 아닐까요? 특히나 아이돌그룹중에 비슷한 사건사고가 많이 있었으니까요.


에이프릴 진솔 인성


어린친구들에게 이런 논란은 큰 상처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니 과거는 과거로 용서해주고! 따뜻한 응원한마디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누구나 실수는 할 수 있잖아요? 그것이 반복이 되면 문제가 되지만요.


에이프릴 진솔 인성


현재 에이프릴의 진솔양은 그룹 내에서 상큼함과 귀여움을 맡고 있습니다. 그런데 더 대단한 점은 그룹내에서 메인 보컬을 맡고 있다는 점!!! 어린나이에 실력까지 겸비한 소녀입니다. 


에이프릴 진솔 인성


소속사 및 그룹내에서 여러가지 크고작은 잡은속에서도 꿋꿋히 버티고 더 나아가 여러가지 방송활동으로 에이프릴을 알리는데 노력중인 에이프릴의 진솔양 어린 나이인데도 참 대단한것 같습니다 .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과거 사진을 볼 때마다 각도가 모두 다 같네요? 진솔양은 셀카 연습좀 하셔야 할 것 같네요.ㅎㅎ


 


어른나이이에 에이프릴의 소녀가장으로! 열심히 일을 하는 진솔양! 과거의 사진으로 비롯된 인성논란 같은 것은 잊으시고 활발한 활동 하시기를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