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지한솔 인스타 SM 탈퇴설

교자만두 2017. 7. 6. 09:00
반응형

지한솔 인스타 SM 탈퇴설


여러분들은 우리나라 최고의 연예기획사라고 하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SM? JYP? YG? 등등이 떠오르실 텐데요 오늘 이야기 해볼 소속사는 SM에 관련된 이야기 입니다.  SM에 관련된 이야기를 잠시 해보자면 현재 우리나라에서 아마도 최고의 연예기획사가 아닌가 싶습니다.  


여러가지 이유가 있지만 몇가지 이야기를 해보자면 최고의 위치에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것에 안주하지 않고 끊임없이 발전한다는 점이죠. 내부적으로도 경쟁체제를 만들어 그것을 통해 자가발전을 한다고 하니.. 엄청나지 않나요? 


또한가지를 더 말해보자면 어마어마한 인재풀을 들 수 있습니다. 현재 연예인을 꿈꾸는 수많은 어린친구들이 있는데 그 친구들은 모두 SM을 가장 가고싶어합니다. 그말은 일단 들어가기만 하면 미래에 대한 보장은 어느정도 된다는 뜻이죠. 혹독한 트레이닝이 있다손 치더라도 성공을 보장하는 미래. 구미가 당기지 않을까요?


지한솔 인스타

 

## 한솔

이렇듯 어마어마한 인재풀을 가지고 있는 SM에서 밀고있는 몇몇의 친구들이 있습니다. SM루키즈라고하여 몇 있는데 오늘 이야기해볼 친구는 한솔이라는 친구입니다. 잘생긴 외모를 가진 이 친구는 NCT라는 그룹에 데뷔할 것으로 많은 이들이 예상했습니다. 실제로도 그러한 행보를 보여주기도 하였구요.


 


## 지한솔 인스타

하지만 갑작스럽게 SM 한솔군은 인스타 계정을 만들게 됩니다.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지만 여태껏 SM에서는 데뷔를 하기 전까지 인스타 계정을 만들지 않는것이 불문율인데요, 계정을 만들었다는 뜻은 SM을 나갔다는 간접적인 의미이기도 합니다. 팬들 사이에서는 이 점에 대해서 추측성으로 여러 말들이 오고가고있는데 아직 확실한 정보는 나오지 않은 상태입니다.


지한솔 인스타


## 진실은?

수많은 연예인 지망생들이 가고싶어하는 SM. 그러한 SM을 탈퇴했다는 소문이 돌고있는 SM루키즈 지한솔. 어느것이 사실인지는 모르겠으나, 내부적으로도 우리들은 알수없는 무슨 문제가 있는것은 사실인것 같습니다.


지한솔 인스타 바로가기 


정확한 사실이 발표되기까지는 시간이 걸리겠지만 SM 한솔의 팬분들께서는 한솔군의 사진을 보면서 기다리는 수밖에 없을 것 같군요. 위쪽에 인스타 링크를 걸어두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