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교자만두 2017. 7. 11. 00:00
반응형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예뻐지고 싶으신가요?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다이어트 입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다이어트 자극짤로 큰 잇슈가 되었던 사람이 있었으니...여러분들은 아이돌 경연대회유행의 포문을 연 프로듀스101 시즌1 기억하시나요? 그곳에서 통통한 볼과 귀여운 외모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던 강미나양이 바로 그 주인공 입니다.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워낙에 좋은 피부와 항상 웃는 모습으로 팬층이 두터웠으나 한편으로는 다이어트를 하면 더예뻐지겠다는 이야기가 꼬리표처럼 붙던 강미나양! 이러한 강미나양이 다이어트를 하면 얼마나 예뻐질까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셨습니다.


 


## 다이어트 후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강미나 다이어트 방법


우리의 강미나양은 여신이 되어 돌아오고야 말았습니다. 사진 보이시나요? 완전 다른사람이 되어 버렸습니다. 기존에 귀여웠던 모습에 여성스러운 모습까지 더해져서 훨씬 사랑스럽게 변했습니다. 과연 강미나양은 어떤 다이어트 방법을 사용했길래 이렇게 대변신을 하고 컴백을 한 것일까요?


 


## 다이어트 방법

각종 자료 및 인터뷰를 검색한 결과 특별한 방법은 없었고 아주 혹독한 식단조절과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각종 스케줄때문에 시간도 없을 텐데 그 시간을 쪼개서 다이어트를 했다니 새삼 대단하게 느껴집니다. 아마 우리들은 못할꺼야....ㅠㅠㅠ 


팬들을 위해 , 더욱 예뻐지기위해 노력하는 강미나양! 앞으로도 더욱더 좋은 모습 보여주시길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언제나 응원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