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꽃돼지 꽃돼지TV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29. 03:00
반응형

bj꽃돼지 꽃돼지TV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전통의 개인방송컨텐츠인 먹방에 관련된 BJ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현재 아프리카TV에서는 수많은 먹방 BJ가 있는데요, 오늘의 주인공은 BJ꽃돼지 되시겠습니다. 꽃돼지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BJ꽃돼지

BJ 꽃돼지는 현재 아프리카 TV에서 먹방을 메인으로 방송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나이는 91년생으로 27세이며, 대식가임에도 불구하고 174 /64 의 날씬한 몸매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bj꽃돼지


한가지 특징으로는 먹방을 프로수준으로 합니다. 사람이 많은 저녁시간 때에만 하는 것이 아닌 아침/점심/ 저녁을 모두 먹방을 하지요. 이렇듯 먹방을 메인으로 하면서 야외방송도 어느정도 하는 BJ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이 인기에 힘입어 BJ꽃돼지는 김치사업도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김치를 판매하고 있으며 이것 때문일까요? 먹방을 할 때에는 언제나 한개 이상의 김치들이 식탁위에서 위용을 뽐내고 있습니다. 사실 보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긴 하네요. 김치문의 : 061-684-0044 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연락을 한번 하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bj꽃돼지


먹방 BJ라고 해서 예전엔 뚱뚱한 사람이 많았지만 요샌 또 안그런것 같습니다. 대표적으로 밴쯔/엠브로 정도가 그렇겠네요. BJ꽃돼지도 마찬가지 입니다. 처음 BJ닉네임을 보았을 때에는 뚱뚱해서 꽃돼지인가 싶었는데, 그냥 꽃돼지더군요? 자세히 보면 조금 닮아 보이기도 합니다. 이러다 꽃빡이 되는게 아닌가 싶네요.



현재 BJ꽃돼지는 먹방/쿡방 카테고리에서 랭킹 4위에 랭크되어 있는 만큼 인기가 상당합니다. 1위도 넘볼만큼 팬덤이 강력하기에, 조금더 열심히 하면 더 오르지 않을까 싶네요. 먹방BJ중에서는 귀여운 외모가 인기의 어느정도는 차지하고 있지 않나 싶습니다. 


bj꽃돼지


## 마무리

지금까지 아프리카TV의 김치사장님이자 프로먹방러 BJ꽃돼지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 입맛이 없으신가요? 무언가 재미있는 먹방을 보고 싶으신가요? 이미 답은 나와 있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에게 말빨좋은 재미있는 먹방BJ 꽃돼지를 추천합니다.


BJ꽃돼지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