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lackwalk 블랙워크 배그 초고수

교자만두 2017. 10. 1. 03:00
반응형

blackwalk 블랙워크 배그 초고수


여러분안녕하세요. 여러분들의 배틀그라운드 랭킹은 안녕하신가요? 오늘은 아시아 서버 스쿼드 랭킹1위에 빛나는 블랙워크를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blackwalk 블랙워크


영롱한 랭킹1위 블랙워크 아름답지 않습니까? 현재 여러스트리밍 사이트를 통해 수많은 인기 배그 플레이어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실력방송으로는 아마 블랙워크가 최고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른 유명 배그플레이어들은 웃긴 장면 등을 통해 유명해졌다면(물론 실력도 겸비) 블랙워크는 오로지 실력으로 지금의 위치에 올랐죠. 


 


현재 블랙워크 님은 아프리카 TV에서 방송을 하고 있으며 8월 23일 첫방송 이후 빠르게 애청자가 늘어 현재는 게임 카테고리 랭킹 16위에 올라 있습니다. 애청자 증가수 카테고리에는 9위에 올라있구요.(그럼 1위는 누구?) 


blackwalk 블랙워크


현재 아프리카TV에서는 배틀그라운드의 열기가 엄청난데요, 그에 따라서 대회도 현재 진행중에 있습니다. 블랙워크님의 실력을 알아서일까요? 수많은 BJ들이 블랙워크님과 함께 게임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워낙에 많아서 일일이 말씀드릴수도 없겠네요.



현재 블랙워크님은 원컴 방송으로 진행을 하는데요, 옵션최적화로 인해 전혀 불편함 없는 시청이 가능합니다. 블랙워크님의 컴퓨터 사양을 살펴보면


blackwalk 블랙워크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외부 프로그램인 리쉐이드를 사용하지 않는 점인데요, 이걸 사용하면 게임하는데 있어 시야도 좋고 밝아서 적을 찾는데 더 편하다고 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랭킹1위라니.. 진정 배틀그라운드계의 초절정 고수인듯 합니다.



## 마무리

과거 서든으로도 유명했던 블랙워크님이 아프리카에 배틀그라운드로 다시 컴백했습니다. 현재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날이갈수록 치솟는 가운데, 자신의 실력을 대회를 통해 공식적으로 증명할 지 귀추가 주목이 됩니다.

블랙워크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