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하얀눈길 대표배그BJ 하얀눈길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0. 1. 09:00
반응형

bj하얀눈길 대표배그BJ 하얀눈길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요즘 배틀그라운드의 인기가 하늘을 찌를듯 합니다. 그래서일까요 아프리카TV에서는 다른게임을 하던 BJ, 먹방을 하던 BJ, 심지어 여캠방을 하던 여 BJ까지 배틀그라운드 방송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BJ는 그 중에서도 배틀그라운드 대표BJ라고 할 수 있는 BJ하얀눈길입니다. 하얀눈길의 모든 것 지금 시작합니다.


 


## BJ 하얀눈길

하얀눈길은 아프리카TV에서 방송활동을 하고 있는 BJ입니다. 방송시작은 14년부터 하였으며 94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송 초창기에는 LOL을 전문적으로 하였으며 챌린저 출신으로 많은 인기를 끌었습니다. 그 당시 여러 BJ들과 합동방송을 통해 자신의 이름을 알리기도 하였죠. 대표적으로는 철구 / 커맨더지코와의 방송이 그 예가 되겠습니다.


bj하얀눈길


## 하얀눈길과 H1Z1

그러던 중 15년도 하얀눈길은 배틀로얄게임인 H1Z1에 손을 댑니다. 그 당시 H1Z1을 전문적으로 하는 BJ는 전무했고, 하얀눈길은 H1Z1 을 전문적으로 공략합니다. 결국 H1Z1의 랭커에 오르게 되었고 자연스레 하얀눈길 BJ  랭킹도 오르게 됩니다.



## 하얀눈길과 배틀그라운드

지속적으로 H1Z1과 여러가지 게임을 전전하는 중에 하얀눈길의 인생에 있어 중요한 선택을 하게 됩니다. 바로 17년 3월 배틀그라운드를 접한 것이었죠. 이 선택은 매우 탁월했습니다. 배그의 인기는 점점 많아졌지만 그당시 배그 스트리머는 대부분 트위치에 있었고 아프리카TV에서는 별로없었던 터라 배그 불모지 아프리카의 하얀눈길은 폭발적으로 인기가 수직상승했고 물 들어올때 노를 저으라고 하얀눈길은 타 BJ에게 배틀그라운드를 가르치는 합동방송을 진행하면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했고 인기를 폭발적으로 늘렸습니다. 대표적으로 로이조/감스트/봉준 등이 있습니다. 


bj하얀눈길


현재 하얀눈길은 애청자 증가수 2위에 랭크되어 있고 게임 카테고리 4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이정도면 하얀눈길의 인기 인정하셔야 하는 부분입니다. 한가지 시청자들이 아쉬워 하는 점은 상대적으로 트위치쪽에 고수들이 많기 때문에 하얀눈길에게 더 높은 랭킹을 원하는 듯 보입니다.


 


## 마무리

지금까지 아프리카의 대표 배그 BJ 하얀눈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프리카 측에서도 지속적으로 배틀그라운드를 밀어주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는데요, 이 상황에서 아프리카 대표 배그 BJ 하얀눈길이 어디까지 성장하는지 지켜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하얀눈길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