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킹기훈 최악의 세대 기훈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17. 00:00
반응형

킹기훈 최악의 세대 기훈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에게 아프리카 TV 소식을 전해드리기 위해 이렇게 찾아뵙게 되었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무엔터테인먼트의 객원멤버인 킹기훈 되시겠습니다. 과거 최악의세대로도 활동한 적이 있는 BJ킹기훈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GOGOGO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킹기훈

BJ킹기훈은 아프리카TV에서 활동을 하고 있는 BJ 입니다. 93년생으로 대구에서 거주하고 있지요. 어릴 적부터 달서구를 중심으로 싸움을 상당히 잘했다고 전해지며, 소위말하는 일진의 핵심 멤버라고 합니다. 방송 초기에는 친구들과 함께 '최악의세대' 라는 팀명으로 조폭컨셉 방송을 진행하여 많은 인기를 끌었으나, 조폭컨셉의 특성상 점점 없어져만가는 컨셉으로 인해 인기가 점점 하락하게 됩니다. 결국 최악의 세대는 공중분해 되었고 멤버 김기훈만이 킹기훈이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홀로 남게 되지요.


방송으로는 주로 먹방, 야방 위주로 진행을 하고 있으며 타 BJ와의 합동방송 형식의 컨텐츠도 상당히 많이 있어 보는 재미가 있는 BJ이기도 합니다.


킹기훈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방송초기의 누구던지 다 때려잡을것 같았던 포스는 온데 간데 없고 킹기훈은 여론의 눈치를 살피는 BJ가 되었습니다. 대표적으로 인방갤인데요, 이것 때문에 점점 별풍리액션도 없어지고 시청자들에게 휘둘리면서 컨텐츠진행 또한 아쉽게 되었습니다. 킹기훈은 여러가지 사소한 이유로 인해 민심을 얻고 잃음을 반복하게 되는데, 결국 벌칙방송의 이행과 관련하여 문제가 생겨 잠적했다가 최근 복귀한 상태입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킹기훈의 특징

BJ킹기훈의 특징을 살펴보면 과거 인방갤에서 정한 슈퍼루키 3대장 중에 속할 정도로 초반 포텐이 많게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일반BJ중에서는 최초로 아프리카 BJ대상 대표 50인에 들기도 하였죠. 한가지 재미있는점은 매우 강한컨셉(허세)를 가지고 있지만 의외로 즙(눈물)을 잘 참지 못합니다. 열혈팬의 한마디에 눈물을 흘리기도 하였죠. 


킹기훈


평소 원피스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귀여운케릭터들이 그려져 있는 티를 자주 입고 방송을해 얼핏보면 이레즈미처럼 보이게 하는 착각을 주곤 합니다. 16년도 베스트BJ가 되었고 17년도 파트너 BJ를 목표로 열심히 달리고 있는 BJ 킹기훈. 현재 모바일 랭킹 7위에 올라있으며 토크/캠방 카테고리에는 11위에 랭크되어 있습니다. 과연 파트너BJ성공할 수 있을까요?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마무리

오늘은 최악의 세대부터 지금의 킹기훈이 있기까지 여러가지를 알아보았습니다. 현재는 여러가지 컨텐츠, 합방을 통해 다시한번 민심을 얻기위해 노력을 하는 중이죠. 진정한 남자냄새 나는 BJ를 원하시나요? 그렇다면 정답은 하나뿐입니다. BJ킹기훈.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킹기훈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