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해르시 BJ해르시의 모든 것 트위치 해르시 얼굴

교자만두 2017. 9. 26. 09:00
반응형

해르시 BJ해르시의 모든 것 트위치 해르시 얼굴


여러분 안녕하세요. 개인방송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보통때와 다르게 아프리카가 아닌 다른 플랫폼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리머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트위치에서 활동하는 스트리머 이고 여러가지 게임을 하는 BJ, 오늘의 주인공 해르시 되겠습니다. 해르시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해르시

해르시는 게임을 메인으로 하는 여성 BJ 입니다. 과거 아프리카TV에서 BJ활동을 하였지만 여러가지 이유로 8월에 트위치로 플랫폼을 옮기게 되었습니다. 옮긴 이후에도 여전히 게임전문 BJ로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주로하는 게임으로는 오버워치, 배틀그라운드 등이 있습니다.



## 특징

해르시의 특징으로는 목소리가 상당히 좋습니다. 마치 성우같은 목소리로 방송을 진행하는데 한번들어본이상 빠지지 않을 수 없는 매력적인 목소리의 소유자 입니다. 그래서일까요? 해르시는 게임방송 외에도 라디오 방송도 진행을 하고 있습니다. 주된 방송시간은 오후 8~10시 이나 바뀔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 해르시 얼굴

해르시는 얼굴을 공개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 이유로는 여러가지가 있겠으나 해르시는 현재 대학생 신분인데, 학생으로서 얼굴이 노출되고 다른사람들이 자신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에 대해 많은 부담을 느끼는것으로 보입니다. 스스로도 그렇게 말하고 있으며 손이나 몸정도는 캠방송을 할 수 있다고도 하였죠. ( 대학졸업을 하면 캠방을 한다고 하기까지!!)



## 마무리

오늘은 트위치 게임전문 스트리머 해르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게임전문 스트리머 이지만 목소리로 인해 라디오방송이 더욱 인기가 많은 신기한 스트리머 이기도 하지요. 힘든 하루 일과를 마치고 목소리를 통해 힐링을 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해르시 방송을 추천드립니다. 귀에서 꿀이떨어질지도 몰라요!!


해르시 트위치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