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bj난닝구 리니지 BJ 난닝구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17. 06:00
반응형

bj난닝구 리니지 BJ 난닝구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현재 아프리카 TV에는 수많은 BJ들이 있습니다. 어린 학생부터 어르신들까지 다양한 BJ들이 여러가지 다양한 방송을 하고 있는데요, 오늘은 아재 BJ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 BJ 난닝구의 모든 것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할까요?


 


## BJ난닝구

BJ난닝구는 아프리카TV에서 방송을 하는 BJ 입니다. 나이는 80년생으로 본명은 한태식 입니다. 초창기 BJ난닝구는 먹방으로 방송을 시작했습니다. 거칠게 생긴 외모와 팔에 있는 문신 때문에 조폭 아니냐는 이야기가 있었지만 사실 무근이고 동네에 있는 흔한 아재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bj난닝구


BJ난닝구가 유명해진 일화가 있는데요 아마 여러분들도 다 아시는 '벨튀 사건' 입니다. 난닝구가 사는 집에 어떤한 중학생이 벨을 누르고 도망가다가 잡혔는데, 난닝구 아저씨께서 적절한 정신교육과 함께 치킨먹방을 한 것인데요, 이것이 여러 커뮤니티에 전해져 많이 유명해졌죠.


bj난닝구


## 난닝구와 리니지

지금도 역시 먹방은 하고 있지만 아무래도 메인 방송은 리니지라고 볼 수 있습니다. 리니지2레볼루션이 나왔을 때부터 리니지 방송을 하였고 현재는 리니지M 방송을 통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현재 모바일게임부분 2위에 랭크되어 있는 대형 BJ이지요.


bj난닝구


## 기타사항 및 마무리

하지만 연속적인 강화실패로 인해 현재는 리니지M을 하지 않고 게임 액스를 하고 있습니다. 최근 파트너 BJ에도 되어 주가를 올리고 있는데요, 액스에서도 좋은 모습을 기대하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BJ난닝구 아프리카 방송국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