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로이조 차 별풍수입 아프리카 랭킹

교자만두 2017. 10. 1. 00:00
반응형

로이조 차 별풍수입 아프리카 랭킹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난번에 아프리카 인기 BJ인 세야가 타는 차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습니다. 오늘은 아프리카 대표 게임 BJ인 로이조가 타는 차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2017/09/30 - [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 bj세야 차는 무엇 아프리카 남캠 별풍 1위



 


## 로이조

로이조에 대해서 지난번에 자세히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부산 달동네 난방도 안되는작은 집에서 시작해 지금의 로이조가 있기 까지 수많은 일들이 있었는데요, BJ로서 성공한 로이조는 과연 어떠한 차를 타고 있을까요?


로이조 차


바로 BMW사의 i8 입니다. 가격은 2억 가까이 된다고 하네요. 시청자들의 별풍선을 받아서 2억짜리 차를 사다니.. 참 대단합니다. 현재 서초동에 있는 집도 엄청 비싼 집이라고 하는데.. 로이조의 전성기 시절 수입은 어마어마 했나 봅니다. 차를 평가해보자면 사실 실험적인 차이기 때문에 가격대비 성능은 타 차에 비해 안좋다고는 하는데, 딱보기에도 좋아보이기는 하네요.


로이조 차


현재 BJ로서 로이조는 살짝 매너리즘에 빠진게 아닌가 싶을정도로 예전의 텐션을 보여주고 있지 않습니다. 참고로 말씀드리면 현재 게임 카테고리 부분 13위에 랭크되어 있네요. 예전에는 화려한 언변으로 시청자들을 들썩였고 언제나 시청자수 1위였는데 지금은 차분하게 진행을 하는 편이지요. 아프리카TV 대상수상으로 모든것을 이루어서 일까요? 이번 긴 추석연휴기간에 충분한 휴식을 하고 다시한번 예전의 업된 로이조의 모습을 기대해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