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인터넷방송이야기

단아냥 피파BJ 단아냥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9. 23. 09:00
반응형

단아냥 피파BJ 단아냥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아프리카TV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 여러분들에게 소개드릴 BJ는 남자들의 전유물로만 생각되었던 축구게임 피파온라인의 여성BJ 단아냥 입니다. 다소 특이한 이력을 가지고 있는 단아냥! 그녀의 모든것에 대해서 한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단아냥

기본적으로 BJ단아냥은 피파를 메인으로 하는 아프리카TV의 BJ 입니다. 나이는 93년생으로 25세이며 161 49의 귀여운 체형입니다. 처음 단아냥을 말씀드릴 때 피파전문 BJ라고 하였지만 현재는 업종변경(?)을 한 상태입니다. 피파는 거의 하지 않은 상태이며 다른 여자BJ와 마찬가지로 여캠방송을 메인으로 하고 있으며 다른 BJ와의 합동방송 또한 가끔씩 진행하고 있습니다.


단아냥


아무래도 아프리카 방송 생태계에서 살아남기 위해 TOP BJ들과의 합동방송을 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어느정도 적당히 성공한 것 같습니다. 합동방송을 한 BJ로는 지코, 감스트, 염보성, 김봉준 등이 있습니다. 최근 리니지M의 인기와 더불어 단아냥 또한 리니지M으로 방송을 하는 중입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 논란

단아냥은 방송특성상 논란이 없는 편이긴한데 몇가지 논란이 있습니다. 첫번째로는 BJ김봉준과의 합동방송 과정에서 섹드립이 상당히 많이 나와 유튜브 조회수 올리기용이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고, 두번째로는 남자친구가 없다고 방송중에 말을 했으나, 방송중에 남자친구가 있는것을 걸려버려 한동안 시끌시끌 했습니다. 또한 이사건 외에도 또 다시한번 남친유무에 대해서 거짓말을 한 것이 탄로나 시청자들의 신뢰를 잃어버리게 되었죠. 이 사건 때문에 단아냥은 한동안 방송을 쉬기도 하였습니다.


단아냥


## 마무리

지금까지 아프리카의 BJ 단아냥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피파를 시작으로 다양한 컨텐츠를 통해 성장하고 있는 BJ 인데요, 앞으로도 큰 논란없는 재미있는 방송을 기대합니다.

아프리카TV 아프리카 TV 주가 로이조 아프리카 영상 다운 아프리카 모바일 어플 별풍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