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신동진 배현진 피구대첩 신동진 김성주 언급

교자만두 2017. 11. 12. 06:00
반응형

신동진 피구대첩 MBC 배현진 아나운서


여러분 안녕하세요. TV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일전에 배현진 양치대첩이라고 해서 포스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사건을 통해 배현진의 배후에는 누가 있길래 이렇게 힘이 강한가 싶었는데, 이 비슷한 사건이 또 있더군요? 신동진 피구대첩이 바로 그 사건입니다. 과연 어떻길래 이렇게 이슈가 되는 것일까요? 한번 확인해 보겠습니다.


2017/08/07 - [볼거리 읽을거리/TV 이야기] - 배현진 양치대첩 진실은?



 


## 신동진 피구대첩

이 내용은 팟캐스트 맘마이스에서 나온 이야기 입니다. 간단히 말씀드리면, MBC 아나운서들이 모여서 피구를 한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그 과정에서 신동진 아나가 배현진 아나를 맞추어서 아웃시켰다고 하네요? 


신동진 피구대첩 신동진 김성주 언급


그런데 의문의 발령이 났다고 합니다. 그 전 양치대첩과 같이 인사이동 시즌에 발령이 난 것이 아닌, 그냥 뜬금포 발령이 난 것이죠. 배현진 그녀의 힘은 도대체 어디까지인 것일까요? 까도까도 끊임없이 나오는 배현진의 정체. 정말로 궁금합니다.



## 신동진 김성주 언급

최근 다른 방송을 통해 현재 파업에 참여하고 있는 신동진 아나운서께서 과거 동료 아나운서인 김성주에 대해 언급을 하여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민감한 내용이었을텐데요, 그 내용들을 간단하게 요약을 해 보겠습니다.


- 파업 당시 김성주가 빈자리를 메꿔 캐스터를 함

- 동료 직원들이 피눈물을 흘리는 상태에서 사측에 힘을 실어줌(그때문에 파업이 힘들어짐)

- 그를 계기로 김성주는 MBC에 성공적인 복귀-> 아빠어디가 연속콤보로 승승장구

- 그것에 대해 과거의 동료들에게 미안함/도의적인 부분에 대해서 어떠한 입장표명조차 없었음


신동진 피구대첩 신동진 김성주 언급


위 사건을 통해 현재 김성주는 대중의 질타를 따갑게 받고 있습니다.  과거의 인성문제도 드러나기 시작했구요. 이와관련하여 김성주씨의 대처가 어떻게 될지 궁금하긴 합니다. 이와 별개로 현재 진행중인 MBC파업이 어떻게 마무리될지는 모르겠지만, 결국 정의는 승리한다는 말을 믿고 싶은 순간이네요. (과연 헬조선에서 가능할지는 모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