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FT아일랜드 갤러리 ft아일랜드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11. 04:00
반응형

FT아일랜드 갤러리 ft아일랜드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뉴스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데뷔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ft아일랜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FNC 엔터테인먼트의 초창기를 먹여살린 그룹으로도 유명한 FT아일랜드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FT아일랜드

현재 FNC에서 데뷔한 소속가수들 중에서 가장 선배인, 대한민국의 5인조 락밴드 입니다.(락이 맞나요? ㅠㅠ) Five Treasure Island의 약자로 다섯개의 보물섬이라고 보시면 됩니다.(촌스럽네요..) 메인보컬 이홍기를 필두로 최종훈 이재진 최민환 오원빈(송승현) 이렇게 5명으로 구성을 하였고 2007년 사랑앓이로 핫한 데뷔를 하게 되었죠. 벌써 올해로 10년차라니.. 뭔가 신기하기도 합니다.



팬클럽의 이름은 프리마돈나로 FT아일랜드의 첫번째 연인이라는 뜻이라고 합니다. 그들사이에서는 줄여서 프리라고 부르기도. 남성팬의 경우에는 멤버 최종훈이 콘서트에서 직접 아이디어를 냈는데 프리잭슨이라고 부른다고하니 참 재미있는 것 같습니다. 



## 음악활동

기본적으로 락그룹의 형태를 가지고 있어서일까요? 멤버들 보두 작사 및 작곡활동에 활발히 참여하는 편입니다. 그냥 노래만 부르는 것은 아니란 것이겠죠. 리더 종훈이 가장먼저 대외적으로 제작활동을 시작하였고, Five Tresure BOX 앨범의 경우에는 모든 멤버가 제작에 참여했다고 하니 음악적으로도 욕심이 많은 그룹으로 보입니다.(돈키호테의 노래, 고백합니다, 애인이 되주길 바래요, I will 등등)



## 논란

보이그룹임에도 불구하고 논란이 현저하게 없는 편입니다. 그나마 이홍기의 열애설 정도? 이건 논란도 아니지요. ft아일랜드와 관련된 논란의 대부분은 FNC의 망할 한성호 대표의 FT아일랜드에 대한 푸대점에 관련된것이니.. 팬들은 모두 한성호대표를 싫어합니다. 힘들게 회사 키워놨더니 그에 맞는 보상도 받지못하고 등골을 빼먹기만 하니까요. 참 안타깝습니다.(사실이 아닐수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ft아일랜드 갤러리

예전에는 해당그룹의 팬클럽카페에서만 관련정보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DC가 생긴 이후 자유로운 팬질을 할 수 있는것이 생겼죠. 바로 DC갤러리 입니다. FT아일랜드역시 DC에 갤러리를 가지고 있는데요, 보다 자유로운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DC FT아일랜드 갤러리를 추천하는 바 입니다.


FT아일랜드갤러리 바로가기



## 마무리

지금까지 남성 락밴드 FT아일랜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별다른 사건/사고 없이 진정으로 음악의 길을 추구한 밴드이기도 한데요, 지금까지  10년동안 잘해왔으니 앞으로의 10년도 기대해보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