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유현주 인스타 데상트녀

교자만두 2017. 11. 6. 04:00
반응형

유현주 인스타 데상트녀


사무실에서 심심하게 월급루팡짓을 하면서 커뮤니티를 돌아다니고 있었습니다. 그러던중 저의 눈을 번뜩이게 했던 한 여인이 있었으니.. 바로 데상트녀로 유명한 미녀골퍼 유현주님이었습니다. 사실 한 게시물에서 사진을 보면서 너무 매력적이길래 어디 유명한 헬스트레이너인가? 싶었으나 댓글을 보니 유명한 골프 선수 시더군요!! 우월한 몸매에 외모까지.. 여러 남성들을 홀리게 만들 능력을 갖고 계셨습니다.



미녀를 더욱 더 보고싶었던 저의 본능은(전 이상한 사람이 절대 아닙니다) 유현주 선수의 인스타를 찾게 되었고 검색신공을 발휘하여 곧 찾아 내었습니다. 그곳은 마치 천국인냥 저의 눈을 호강시켜 주더군요. 그 많은 사진을 여러분들에게 공개하지 못한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여러분들도 얼른 찾아보세요. 금방 10초만에 나옵니다.


유현주 인스타


하지만 여러분들의 수고를 덜어드리기 위해 검색신공을 발휘하여 5초만에 찾아낸 유현주 골퍼의 인스타 주소를 대 공개 합니다.!!! (이게 뭐라고..ㅎㅎㅎ)


유현주 선수 인스타 바로가기


유현주 선수를 골프장에서, 연습장에서 실제로 본 사람들의 말을 따르면 엄청난 피지컬에 자동적으로 팬이 된다고 합니다. 94년생의 어린나이지만 자동으로 누나 소리가 절로나온다고... 저도 이참에 골프를 배워볼까 진심으로 생각중입니다.


유현주 인스타


이미 데상트 모델 등으로 데상트녀로 불리우고 있는 유현주 선수는 현재 골든블루에 소속 되어 있으며 2011년 KLPGA에 입회를 했다고 합니다.


이렇듯 여러가지 이유로 상당히 인기가 좋은 유현주선수의 프로로서 아쉬운 점은 그 인기에 비해 실력이 아쉽다는 이야기가 많은데요, 연습 열심히 하셔서 실력적으로도 인기가 많은 슈퍼스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유현주 선수 화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