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인피니트 러블리즈 소속사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11. 02:00
반응형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인피니트 러블리즈 소속사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지금까지 연예인 및 아이돌그룹 이야기를 많이 해보았는데요, 오늘은 특별하게 소속사 이야기를 한번 해볼까 합니다. 이게 또 조사를 해보니 무척이나 재미있더라구요? 오늘의 주인공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울림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출발!


 


## 울림엔터테인먼트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003년 9월 설립한 연예기획사 입니다. 그 후 2013년 SM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인 SM C&C에 인수합병 되었고, 2016년에는 여러가지 처리를 한 결과 SM의 종속손주회사에서 벗어나 관계회사로 변경되었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소속 연예인으로는 인피니트를 비롯하여 러블리즈, JOO, 윤재웅, 골든차일드가 있으며 배우 김민석, 박주환, 이재안 방송인 오현민 등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대표의 성향상 엔터네이너 보다는 진정한 뮤지션을 추구하는 성향이 울림엔터네인먼트에는 있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인피니트를 선보이기 전까지 울림엔터네인먼트 자체적으로 키워낸 아티스트가 없었는데, 10년도 인피니트를 통해 울림을 알렸습니다. 초반에는 이렇다 할 성과가 없었으나, 시간이 갈수록 꾸준한 상승세로 그룹을 성공시켰죠. 그 이후 14년도에는 첫번째 걸그룹 러블리즈를 데뷔시키며 진정한 엔터테인먼트회사로 거듭났습니다.



##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울림엔터테인먼트는 서울시 마포구 성산1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2014년 건물 맞은편에 카페(NIT)를 열었는데 이 카페는 소속 가수들을 보기위해 연일 팬들로 문전성시를 이루머 성지순례 코스로 급부상 하였습니다. 참고로 NIT 는 넬/인피니트/테이스티 라고 합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 피드백의 부재

이러한 울림엔터테인먼트에도 팬들에게 평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그것은 바로 팬들과의 피드백이 매우 부족하다는 점 때문인데요, 특히 회사 매니저와 상담직원이 잊을만하면 떠뜨리는 사건은 이를 뒷받침 합니다. 특히 코디의 경우는 심각한 의상재탕으로 인해 팬들에게 안좋은 소리를 단단히 들었죠.(여름 옷을 겨울에 입고 행사를 뛰었다고 합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또한 유일한 아이돌그룹인 러블리즈와 인피니트의 컨셉이 겹치는 점에서도 팬들은 불만을 갖고 있습니다. 앨범명/노래 제목 / 무대구성/팬미팅 등 같은소속사이지만 도를 넘어설 정도라고 하니.. 소속사의 운영팀은 도대체 무엇을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 논란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몇가지 논란이 있습니다. 워낙 스토리가 길기 때문에 타이틀만 간단히 말씀을 드려보자면

- 인피니트 성희롱사건 ( 소속사의 미흡한 대처)

- 에픽하이와의 갈등 (소속사에서 에픽하이 이용해버리기)

등이 있는데 에픽하이와의 사이는 현재 많이 호전되었다고 하니.. 과거의 갈등정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울림엔터테인먼트 위치


## 마무리

지금까지 연예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연예인 관련 회사다 보니 여러가지 사건과 이슈되는 것들이 많이 있는데요, 부침없는 성장이 어디 있겠습니까. 2017년에는 새로운 보이그룹인 골든차일드도 나왔으니 그 계기로 다시한번 비상할 수 있을지 지켜보도록 합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