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블락비 재효 금수저 재효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10. 02:00
반응형

블락비 재효 금수저 재효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아이돌뉴스를 가지고 돌아왔습니다. 오늘의 주인공 생각보다 데뷔한지 오래된 블락비 입니다. 그 중에서도 서브보컬을 맡고 있는 안재효 인데요, 재효의 모든 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재효

재효는 대한민국의 7인조 남성아이돌 그룹인 블락비의 멤버이자 서브보컬 입니다. 나이는 90년생으로 27세이며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82에 65키로정도로 상당히 우월한 피지컬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제로 데뷔 전엔 꽃미남아롱사태에 출연할 정도로 부산지역에서 얼짱으로 유명했지요. 사실 블락비는 최근 힙합열풍과 함께 지코의 그룹으로 많이 알려져 있지만 2011년도 데뷔한 그룹으로서 음원파워가 꽤 있는 아이돌 그룹입니다.


블락비 재효 금수저


## 재효 미담

재효는 훈훈한 미담이 있습니다. 바로 아육대 귤사건 인데요, 2014년 아육대 촬영장에 귤을 여러박스 보내 스텝과 가수, 팬클럽 모두 나눠 먹었다는 훈훈한 미담입니다.  이덕에 팬덤사이에서 경쟁이 치열한 아이돌판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팬클럽에서 재효에게 좋은 이야기가 쏟아져 나올 정도라고...



## 재효 금수저

재효를 검색창에 검색을 해보면 연관검색어로 재효 금수저가 나옵니다. 왜 나온 것일까요? 그것은 바로 비디오스타 출연 때문이었습니다. 거기에서 재효는 김숙을 꼬시는 상황극을 하였는데 그 때 "우리집 대리석 만져볼래" , " 우리집 샹들리에 만져볼래" 등등 집이 잘사는 듯한 멘트를 했기 때문이죠. 상황이 엄청 웃겨서 이러한 연관 검색어가 나오지 않았나 싶습니다.


블락비 재효 금수저


## 기타사항

- 각종 여러 방송에서 이상형을 손나은으로 꼽았는데요, 너무나 유명해서 별명이 손나재효가 되었습니다. 

- 연예계에서 제법 LOL을 잘한다고 소문이 나있습니다. 티어는 플래4 현재는 바쁘기에 하지 못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 키크고 날씬한 것으로 보이는 재효는 의외로 탄탄한 몸매를 가지고 있습니다. 여러 MV에서도 보여주었는데요, 거기에다가 몸매좋은사람만 한다는 멘즈헬스 표지모델을 하기도 하였습니다.

- 낚시에 취미를 붙여 월간낚시 17년 2월호 표지모델을 하기도..

- 친형이 무려 검사.. 나쁘게 살면 안되겠습니다.

- 매미 성대모사에 자부심이 있는 편.


 


## 마무리

오늘은 7년차 가수 블락비의 서브보컬 재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잘생긴 얼굴, 멋진 몸매로 보기만 해도 훈훈해지는 재효인데요, 앞으로도 재효의 좋은 모습 기대하면서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맴맴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