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이의수 정호연 모델 정보

교자만두 2017. 12. 5. 00:00
반응형

이의수 정호연 모델 정보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슈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모델 두분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아쉽게도 한분은 안타까운소식, 한분은 그렇지 않은 소식을 전해야 될 것 같네요. 오늘의 주인공 모델 정호연 / 이의수 님 되시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 모델 이의수


이의수 정호연


결론부터 말씀드리겠습니다. 모델 이의수님은 스스로 목숨을 끊어 많은 이들의 안타깡굼을 자아냈습니다. 왜 그랬던 것일까요? 이의수님은 95년생으로 이제막 뜨려던 모델이었기 때문이죠. 이유는 본인만 알겠지만 더이상 알 수 없게 되었습니다. 키도 크고 멋진 이의수님. 많이 안타깝습니다. 지난 인터뷰를 확인해보면 "사회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보인다 " 라고 하였는데요, 이것이 원인이 되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미 고인이 되어버린 이의수님의 명복을 빕니다.



## 모델 정호연


이의수 정호연


모델 정호연님은 이미 우리에게 배우 이동휘의 여자친구로 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94년생, 176의 큰 키를 가진 정호연님은 동덕여대 모델학과를 졸업하기도 하였죠. 이미 우리에게 익숙한 13년도 도전 슈퍼모델 코리아에 당당히 TOP3에 이름을 올려 자신을 세상에 알렸습니다. 


이의수 정호연


배우 이동휘님과는 9살 차이가 남에도 불구하고 현재까지 잘 만나고 있는 중인데요, 귀엽고 이쁜 여자친구로서 이동휘님을 언제나 웃게 만들 것 같은 매력을 갖고있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좋은모습, 모델로서 멋진 모습을 기대해 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