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더 이스트라이트 이승현 정보 이승현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1. 30. 00:00
반응형

더 이스트라이트 이승현 정보 이승현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랜만에 남성그룹을 소개하게 되었네요. 그런데 오늘 소개할 그룹은 아이돌은 아닙니다. 하지만? 어린 친구들로 구성된 그룹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은 진정한 음악을 추구하는 평균 연령 17세로 구성된 6인종 남성 밴드 더 이스트라이트 입니다. 이스트라이트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합니다.


 


## 더 이스트라이트

더 이스트라이트는 작곡가 및 대표로 유명한 김창환 대표와 클론의 구준엽이 소속된 미디어라인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그룹의 리더인 이석철의 뛰어난 드럼실력을 보고 영재 밴드를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을 갖으면서 구성된 팀이라고 합니다.



데뷔는 2016년 11월에 했으며 여러 예능프로 및 TV쇼에 출연한 각분야의 재능있는 친구들로 구성을 하였죠. 아무래도 어린나이 및 추구하는 음악의 특성상 아이돌처럼 여러 TV쇼에는 나와서 얼굴을 알리진 않았고 멤버들 각각 소소하게 방송활동을 하였습니다. 멤버 이우진은 나름 프듀 S2에 출연하기도. 그렇다고 해서 방송활동이 전무한것은 아니고 가수로서의 활동은 꾸준히 하였습니다. 음악 프로 및 여러 예능에도 얼굴을 비추곤하였습니다. 실제로 자신들을 많이 알린 것으로는 본인들의 앨범외에도 다른 아이돌 그룹의 곡을 커버영상을 만들어 인기를 끌었습니다.


 


## 이승현

이승현은 팀 내에서 베이스를 맡고 있습니다. 마커스 밀러를 보고 계기가 되었다고 하는군요. 이승현은 2001년생으로 형 이석철 또한 더 이스트라이트의 팀원으로 드럼을 맡고 있습니다.



한가지 재미있는 점은 남성커뮤니티중 하나인 디젤매니아에서 이승현군은 디매 남동생으로 불리운다고 하는데요, 이유는 모르겠네요. 아마도 TV쇼에서 보여지는 각종 춤등에서 외모와는 다르게 너무 귀여운 모습이 보여 그런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위움짤을 봐 보세요. 외모와는 다른 큐트함이뿜어나오지 않습니까? ㅎㅎㅎ 


 


## 마무리

지금까지 더 이스트라이트 및 디매 남동생 이승현군에 대해서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밴드 모든 친구들이 아직도 학교를 다니는 학생신분으로 활동을 하기에 어려운 점이 많이 있겠지만, 좋은 선배 가수, 작곡가들 밑에서 잘 배워서 멋진 밴드로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지금까지 더 이스트라이트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