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예정화 구설수 논란 예정화의 모든 것

교자만두 2017. 12. 4. 04:00
반응형

예정화 구설수 논란 예정화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이슈 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최근들어 언론의 푸쉬를 받으며 유명해진 방송인이 있습니다. 바로 예정화 님인데요, 우리에게는 명품몸매와 배우 마동석씨의 여자친구로도 잘 알려져 있지요. 예정화님의 직업은 참 다양합니다. 


예정화 구설수


피트니스 모델뿐 아니라 미식축구 월드컵 국가대표님 스트렝스 코치로 활동하시기까지 여러 일을 했는데요, 오늘은 화려한 예정화님의 이면에 있는 흑역사 및 구설수 논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출발합니다.


 


## 예정화 논란

모든 논란거리를 설명하기에는 힘든 부분이므로 간단한 코멘트 정도로 나열을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소속사의 언플

- 운동경력논란 ( 실제로 월드컵 국가대표 미식축구팀은 대한체육회의 소속도 아니고 코치활동을 한 것에 대해서도 논란이 끊이질 않음)

- 잘못된 운동설명 ( 마리텔 케틀벨소개를 할때 스트렝스 코치이면서 가장 중요한 자세를 잘못 설명함. 자질 논란)

- 전주 한옥마을 와룡매 훼손 논란

- 부산 기장경찰서 홍보 논란

- 사진 잘림 논란 ( 최군 과의 같이 찍은 사진을 최군 자르고 SNS 올림)


예정화 구설수


등등이 있습니다. 우리에게 알려진지도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은데, 논란이 생각보다 많이 있는 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한 때 인터넷 상에서 예정화 저격수가 있기도 했습니다. 실제로 인터넷 커뮤니티 등지에서는 예정화를 관심종자라고 부르기도 하더군요. 뭐 이게 나쁜것은 아니지만 말이죠.


 


## 마무리

오늘은 TV및 여러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예정화님의 흑역사라고 할 수 있는 구설수 및 논란거리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많이들 궁금해 하셔서 정리를 해 보았구요, 저는 다음에도 재미있는 연예계 이슈로 찾아오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