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송선미 재혼 송선미 사고 송선미의 모든 것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일을 겪으신 분이시죠? 송선미님에 대해서 한번 알아볼까 합니다. 누구보다 힘들고, 마음이 아프실텐데요 송선미씨에게 지금까지의 과정, 여러가지 있었던 일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송선미의 모든것! 지금 바로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 송선미

송선미는 74년생으로 충남 태안에서 태어났습니다. 성장은 부산에서 주욱 하였으며 96년도 SBS슈퍼 엘리트 모델 대회 2위로 입상하면서 연예계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연이어 SBS 드라마 '모델'에서 연기를 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의 길을 걷게 되죠. 송선미 이름을 제대로 알린 것은 98년도 역대급 시트콤인 순풍산부인과에서 송간호사를 연기하며 우리들에게 이름을 각인시키게 됩니다.


송선미 재혼


그 뒤 드라마 뿐 아니라 영화계에도 진출을 합니다. '미술관 옆 동물원', '두사부일체' 에서도 송선미씨의 멋진 연기를 볼 수 있었죠. 그 뒤에도 송선미씨는 수많은 영화와 드라마, CF 등을 통해 언제나 우리 곁에서 멋진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 사건 사고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불과 1달이 채 되지 않았죠. 2017년 8월 21일 송선미씨의 남편이 살해당하는 비극이 발생하였습니다. 오전 11시 송선미씨의 남편 고우석이 서울 소재 모 법무법인 회의실에서 피를 흘린 채 발견되어 인근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끝내 사망하였습니다. 기사내용을 살펴보면 고우석은 금전문제로 다른 가족들과 갈등이 있었고, 이 과정에서 앙심을 품은 조모씨가 범행을 저질렀다고 합니다. 돈이 무엇이 중한가 싶기도 한데 참 슬프고 안타까운 사건입니다.


송선미 재혼


이 사건과 관련하여 연예계와도 커넥션이 있다고 하는 하급 찌라시가 있는데 그것은 간단히 무시하셔도 좋을 것 같네요. 그리고 이 사건과 관련하여 한 역학인이 송선미씨의 사주를 한번 봤는데, 자식이 생기면 남편과 헤어진다는 사주가 있다고 하네요. 뭐 과학의 영역은 아니지만 조금 무섭기도 합니다.



## 송선미 재혼 및 마무리

송선미씨 관련 자료를 찾는 중 송선미 재혼이라는 연관검색어가 있길래 찾아보았는데, 실제로 잘못된 정보임을 미리 말씀드립니다. 송선미씨는 결혼을 한번 했고 재혼은 그냥 루머라고 보시면 됩니다. 제가 보았을 때 각종 드라마 및 영화에서 관련된 연기를 하지 않았나 싶네요. 


아직도 활발하게 활동하시고 아름다운 송선미씨에게 이렇게 안좋은 일이 일어나서 참 안타까운데요, 무엇보다도 본인이 가장 힘들터이니 우리들은 마음속으로 응원하면서 지켜보는것 밖에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 송선미씨 화이팅 입니다.

 

 




댓글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