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 읽을거리/연예뉴스

유병재 블랙코미디 핵꿀잼 보장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

교자만두 2017. 9. 20. 00:00
반응형

유병재 블랙코미디 핵꿀잼 보장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


여러분 안녕하세요. 연예전도사 인사드립니다. 여러분들은 인터넷커뮤니티를 돌아다니면서 최근에 많이 보신 동영상이 있을거에요. 바로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 관련 영상인데요, 개그맨도 아닌 작가 유병재가 홀로 무대위에서 이야기를 하는 것인데 우리나라에서 이런 소극장 스탠드업 코미디로 이렇게 온라인상에서 뜨거웠던 적은 아마 처음이지 않나 싶습니다.



 현재 우리나라가 처한 상황 및 여러가지 밈현상을 조롱하면서 그것을 재치있게 표현하는 능력은 아마 우리나라에서 최고가 아닌가 싶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흥하기도 하였구요. 


 


##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

실제로 이것은 홍대 소극장에서 8월에 이틀간 공연을 한 것을 편집하여 올린것입니다. 저도 이 영상을 보자마자 느낌이 왔습니다. 실제 공연을 가면 더 재미있겠다고 말이죠. 하지만 ㅠㅠ 찾아보았는데 8월 공연 이후 아직까지 예정이 없더군요. 참 아쉬웠습니다. 현재 유튜브에 올라온 것은 총 8편인데, 실제 공연에서는 더 다양한 이야기를 많이 했겠죠? 부럽습니다. 


아래는 지금까지 모든 유병재 스탠드업 코미디 영상입니다. 짧게짧게 편집되어 있어 아쉽기만 하지만 재미는 보장하니 한번 보세요!










 



## 마무리

지금까지 블랙코미디의 대가 유병재의 영상소개를 해 드렸습니다. 올해 연말까지는 또 공연이 한번쯤은 있겠죠? 간절히 원하면 이루어진다고 하니 한번 기도해봐야겠습니다. 저와 공연 함께하실분 없으신가요?


 

반응형